영상 제보에 앞서, 해당 영상은 모든 엔버 유저분들이 경험한 것은 아닌 것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조심스럽게 제 의견을 말하면, 아마 AMD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충돌로 인한 문제 같은데 정확한 것은 확답 드리긴 어렵습니다. 


첫 제보가 2021년 9월 23일인데, 이전에도 참다참다 못해 영상 올린 거라 아마 실제 기간은 훨씬 길 겁니다.


보시면 영상에서 에너지버스트 중첩이 비정상적으로 쌓이는 것이 보일 겁니다.(원래 훨씬 빠르게 쌓임.)

해당 영상에서 사용한 그래픽카드는 AMD 6600XT 입니다.

영상과 함께 문의를 보냈지만 전혀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보여드릴 영상은 2022년 12월 영상 입니다.



보시다시피 버그는 여전히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사용한 그래픽카드는 AMD 6900XT 입니다.


그리고 오늘, 에너지버스트 사용 중 무적이 비정상적으로 빨리 풀려 영상을 다시 찍었습니다.




정상적인 중첩 영상. 3단계 까지 쌓고 10초 무적이 정상적으로 발동되는 것이 확인됨.



비정상적인 중첩 영상, 영상에서 에너지버스트를 3단계 쌓고 무적을 터트린 시간이 23초, 

그러나 버프창에도 나와 있다시피 10초가 아닌 8초로 시작되고, 실제 영상에서도 끝나는 시간은 31초에 끝남.

해당 영상 같은 경우엔 AMD 4600H 내장그래픽을 활용하여 실행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주로 보스 초기화 시간인 목요일, 한 맵에 사람이 많이 몰렸을 때 혹은 서버에 많이 몰렸을 때 해당 증상이 심해지며

유독 암드 그래픽카드를 사용 했을 때 해당 증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나 예전 드라이버를 사용해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고

그래픽카드 바꿔라. 라고 하시면 솔직히 할 말이 없긴 합니다만

문의 보내도 운영자의 사과만 주고 끝내지 마시고, 해결 방안을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정 : 밑에 버그는 현재 많은 분들이 경험한 것으로 보여 고쳐질 거라 봅니다만, 위와 같은 경우는 여전히 고쳐지지 않고 있습니다. 꼭 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