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아이가 사이클에 포함되던 시기에는 무적기능을 이관하는게 맞았음

게다가 발키리 페이션트라는 이관하기 아주좋은 스킬이 있었음에도 안해줬지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스킬들은 개선받고 강해지고

결정적으로 리마 받으면서 헤드샷딜이 갑자기 2배가 되면서

딜링관련해선 그 어떤 조정도 없었던 데드아이는 자연스럽게 사이클에서 빠지게 됨.
(물론 여전히 헤드샷보다 근소하게 강해서 딜찍보스에선 쓰기도 하는데 딜찍이 아니거나 숙련이 덜 된 보스에선 잠그는게 원칙임)


따라서 이제와서 무적이관을 하면 안해도 되거나 후순위로 밀렸던 5차,6차 강화를 해줘야 되고

키세팅도 다시해야되는 불편함이 생기는 지경이 돼어버림

그리고 결정적으로 밸패를 할 때 개발진들은 캡틴의 총 딜량을 볼텐데 

당연히 거기서 데드아이는 크게 고려되지 않을거임

근데 무적이관이 되버리면 데드아이도 포함되어 버릴 가능성이 큼


요약

1.데드아이 무적이관은 반대하는건 아니지만 시기를 놓쳤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힘들다.

2.누구 말대로 데드아이가 파이널 어택 형식으로 바껴서 키세팅을 차지하지않게 되고 무적이관이 된다면 베스트겠지만 그걸 해줄지는 미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