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아델은 씹사기캐가 맞다고 못박고 시작함.

보통 아델들 시작할때 인식은 인피키고 디바이드만 ㅈㄴ갈기는
아델을 생각하고 많이들 시작함.

근데 아델 무릉영상 치는거 본적있음?
아델장인들 무릉을 보면 점프점프 ㅈㄴ 해데면서 트레드를 ㅈㄴ씀.
근데 이것도 보다보면 먼가 리듬이 있다고 생각할꺼임.
이게 크리에이션과 디바이드의 구조와 딜때문인데
크리에이션은 1.5초만에 터짐 즉
첫 크리에이션과 두번째 크리에이션의 1.5초의 공백동안
보통은 디바이드를 쓰는데
여기서 아델 난이도의 핵심인 수동 샤드,임페일,레조넌스,게블,
루인,마커,테리토리를 순차적으로 집어 넣어줘야함.
그럼 여기서 의문이 생김. 걍 디바이드 갈기면 대는거아님?
크리에이션 없는 깡 디바이드 딜을 1로 치면 단일보스 기준
샤드 2.5 임페일1 레조넌스 2.2 트레드 1.2 정도의 수치로 볼수있음. 즉 크리에이션 안터지는 동안 다른 스킬 집어넣는게 딜적으로 훨씬 좋음. 근데 저 스킬들이 재사용이 터지는 스킬이라 계속 화면 뚫어져라 봐야함. 그래서 무릉 치는사람들이 눈아프다고함.아무튼 이렇게 섞어쓰면 1.2배정도의 딜차이가 난다고함

두번째는 게이지 관리인데 이건 크리에이션 생각안하고 무지성으로 오더뽑다가 0개만 안만들면대는데 게이지 쓰는게 오더만 있는게 아님 임페일 페더도 게이지를 소모하는데 여기까진 ㄱㅊ음
근데 이게 스톰쓰면 관리가 개판이 되버림.

그래서 아델 점디만 쓰면대지~하고 들어왔다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어? 생각보다 어렵네 하는 애들이 말하는거지 디피엠표처럼 딜넣는건 딴직업들도 어려워서 실전에선 걍 별생각없이 해도댐.

결론:무지성 디바이드 생각하고 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워서 어렵다고 말하는건데 개새끼들아 딴직업도 그렇게 치면 졸라어려워져 븅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