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메이플스토리 19주년을 맞아 진행된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의 정령 나눔 프로젝트’ 이벤트 공지를 통해 사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용사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20명의 청각장애 청소년들에게 외부장치 교체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리를 잃어버린 청소년들에게 일상의 소리를 되찾아주신 용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외부장치 교체사업에 대한 내용 알아보러 가기 : [사랑의 달팽이 홈페이지]

 

용사님의 성원으로 나눔 프로젝트가 시작된 지 약 2시간 5분 만에 목표를 조기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나눔 프로젝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참여 감사드립니다.

이에돌의 정령 나눔 프로젝트를 보다 오랫동안 기억하실 수 있도록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 리멤버’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 리멤버’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 2022 5 20(오전 10 00 ~ 6월 1(오후 11 59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 종료 기간과 동일)

 

■ 주의사항

- ‘행복이 쌓였담’ 모자는 캐릭터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캐시샵에서 200만 메소로 구매 가능)

- ‘행복이 쌓였담’ 모자는 다른 캐릭터와 교환할 수 없습니다.

- ‘돌의 정령의 나눔 프로젝트’ 기간동안 이미 구매하셨던 캐릭터에서는 추가 구매가 불가합니다.

 

 

보다 많은 용사님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간직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