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러(1인길드) /조용한 분위기 / 길드 친목 하지 않는 걸 선호하는 성향인데

노블 스킬이나 보스팟이 아쉬운 분 위주로 구하고 있어요!

카룻부터 스데미까지 팟 있음 / 이지 노말 루시드팟 있음 / 하드스뎀루윌 파티 o /더스크 o

길드콘텐츠 최소 참여 조건이 있습니다!☆★




★☆길드 목적☆★


1. 노블 포인트 최소 38포이상(현재 45포 유지중 입니다.) 문제 없이 유지할 수 있도록 각자 최소한의 참여 확보



2. 길드 내 친목 신경 안 쓰고 조용히 할 거 하고 노블 적당히 쓰고 싶은 솔플(조용한) 유저끼리 즐메(오프접해도 신경 안 씀. 길드 내 최근 접속일만 갱신하면 ok)


3. 스펙 돼서 상위 보스 가고 싶은데 개인 성향이나 사기 등으로 고확팟은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보스팟 가기 (길드내 보스팟은 하드팟 외에도 노말 스뎀이상 보스 관심 있으신 분 모집중입니다... 같이 하실 분 환영! 시간 맞으면 연습 도와드려요!!) (현재 하드팟 있음 . 하드팟 꿈나무 환영)


4. 1인 길드로는 거의 불가한 길드 패시브 스킬과 노블 스킬을 유니온캐나 부캐 보스돌이에 유용하게 사용하기

- ZEST에는 최대 3캐(카룻돌 이상 부캐 가능), 부캐길드도 최대 3캐릭까지.




★☆길드 분위기☆★


1. 조용한 분위기를 지향하는 길드입니다. 질문이나 잠깐의 가벼운 잡담은 어느정도 허용하고 있으나 대부분 채팅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레벨업 축하나 로그인하면 인사도 주고 받는 편이기도 하지만 잠수러가 많아서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어요!


2. 보통 길드 내에 있는 끈끈한 분위기는 없습니다. 그러니 길드에서 끈끈한 분위기를 기대하시면서 친목을 과시하거나 파벌을 만드려는 행위는 곤란합니다.


3. 메이플도 꾸준히 하지만 현실 중시!! 매너도 지키면서 메이플에 애정이 있어 일상 생활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로 즐겜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길드 가입 조건 (必)☆★

220↑ / 본캐 / 길드콘텐츠 최소 참여 조건 넉넉하게 만족할 수 있는 분

/ 매너인 / 분란 싫어하는 매너 솔플러 OR 조용한 유저 / 핸즈 인증 / 무릉 기록 有


*최소 카룻솔플격이 가능하신 분 위주로 모집하고 있으나,

메린이라면 간단한 대화 후 가입 승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가입 후 7일 내 참여 조건 미달 시 재가입 불가 강퇴 처리



※ 길드 콘텐츠 최소 조건

수로 주 1회 + 플래그 주 100점 이상 + 주간포인트 3포이상 획득


매주 원활하게 노블 스킬 포인트를 따기 위해서는 한 분 한 분의 참여가 중요합니다. 시간 나실 때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치, 성별, 선정성 등 논란의 여지가 있는 캐릭터명/ 농장명/ 인기도 -5이하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이중길드는 길드콘텐츠 최소 조건만 만족하면 딱히 터치하고 있지 않습니다. 본캐에 따로 길드가 있으신 분은 보다 엄격한 기준이 적용됩니다.





*



* 만약 솔플러로 살아 길드 콘텐츠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셔도 긴장하실 필요 없습니다! 콘텐츠가 쉬울 뿐더러 들어가기 전에 항상 사전 설명을 하고 있고 언제든 질문하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


기본 매너/기본 공지 사항만 지키시면 터치는 하나도 없으므로

1인 길드과 같은 분위기에서 편하게 메이플 즐기실 분

프레힐 또는 옰나 크런치패스 < 로 쪽지 넣어주세요!


인벤 보고 오신 분들은 벤 보고 왔다고 적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이어도 잠수할 때가 많아서 쪽지 확인이 정확해요~)



*)제 경우, 계정을 둘이서 쓰기 때문에 소통에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접해 있어도 제가 아니라서....) 평일 중에 정확한 답변을 원할시 되도록이면 쪽지로 주세요! 요즘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조금 많이... 느린 편이라

접속중인 부마스터(옰나 크런치패스)분들한테 연락주시는 게 훨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