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나 서버 길드 처럼 에서 길드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처럼 길드 소개 

  1. 개설일 : 2020. 07. 31.
  2. 길드 레벨 : Lv. 28
  3. 노블 포인트 48p 상시유지하고 있습니다!
  4. 길드 성향 매너 친목 [수다/사냥/보스 파티]

 


처럼 길드 가입 조건 


  1. 나이 제한 22세 이상인 성인 유저
  2. 레벨 제한 Lv. 245 이상인 본캐 유저
  3. 무릉도장 층수 제한 신규 메인 딜러분들의 경우 50층 이상이신 분들을 받고 있습니다!

보조 직업이신 45층 기준입니다!


필수 조건기본적인 매너와 예의를 중시하시는 분들매주 길드 컨텐츠를 참여하실 분들

가입 거부철새이중 길드여미새남미새넷카마비매너 행위(스틸 및 사기)를 하시거나 특정 정치적인 성향을 드러내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일베 등)

가입 이후에도 비매너 행위 시 제보나 신고 문의를 통해 추방하고 있습니다

 

수로  2000점 미만 플래그 --> 한낮 , 석양 300점 , 한밤 200점 


※처럼 길드 방침※ 

특별한 사유 없이 7일 이상 미접속이신 길드원은 추가적인 공지 없이 탈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매주 플래그 총 21회 중 4회 인증(카카오톡 인증 채팅방) 또는 수로 1를 참여해주셔야 해당 주에 노블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로의 경우 길드원들의 투표를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1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여도 보스는 따로 제한이 없지만 길드원들과 함께 시간 되실 때 돌아주세요!

 


※처럼 길드 채팅방※ 

친목 채팅방은 길드원들의 친목 및 정보공유를 위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실시간으로 길드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디스코드 총 2개가 있습니다!


인증 채팅방은 플래그 인증방이 있으며보스 파티를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문의를 하시면 파티원끼리 모아서 새로운 오픈채팅방을 만듭니다!


가입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문의방 링크(24시간 항시 대기중)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인게임의 길마 혹은 부마에게 쪽지나 귓속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방 링크https://open.kakao.com/o/gp5OAv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