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친목 길드, 고개에서 길드원 모집합니다.(11月)

안녕하세요~ 저희는 스카니아 서버 '고개' 길드 입니다. ⭐️



길드 내 장기 미접자 14명 포함하여, 111명이 소속되어 있는 길드입니다.

❤ 고개 ❤
산등성이 봉우리 사이의 낮은 부분 (●'◡'●)

한데 어울려 모두가 다 같이 한 고개, 한 고개 넘어가볼 소중한 가족이 되실 신규 길드원분들을 모집합니다.
읽어 보시고 저희 길드와 방향성이 맞다면, 오래 오래 즐겁게 소통하며 게임하는 '고개' 길드로 오셔서 인연을 맺는건 어떨까요?


 잠깐! 먼저 주의사항부터 읽고 가실게요. 
이런 분들은 저희 길드에서 절. 대. 절. 대. 사양합니다.

1. 단순히 길드 스킬만 보고 들어와서 혼자 활동하며, 절대 소통하지 않으시는 분

2. 개인 사정이 있다면 상관 없지만, 길드원과 소통하지 않은 채 게임만 하시는 분

3. 자기 주장이 강하고, 잘못된 정보를 길드원에게 강요하는 분

4. 개인 스펙이 높다고 하여, 스펙순으로 남들을 하대하는 분

5. 기본적인 매너따위 지키지 않는 분(구걸, 스틸, 욕설, 성드립, 패드립 등 언행이 거치신 분)

6.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지어내거나, 와전시켜서 오해를 만드시는 분, 한쪽 이야기만 듣고 판단하는 분

7. 여미새, 남미새, 여왕벌, 넷카마 등 거짓말을 통해 자기를 속이시는 분



 가입 조건 


1. 레벨 제한 220 ↑ : 일반 가입(월초 정해진 인원)

테라 버닝 목표 기준 레벨 220으로, 이제 메이플에 정착할 수 있는 레벨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2. 성인 24세 ↑

나이 제한을 둔 이유는사실 나이가 많다고 해서 철이 들었다거나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는 법은 없겠지만최소한의 매너 정도는 지킬 수 있는 나이가 24세라고 판단하였습니다.


3.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공지방) 필수 입장

길드 공지 및 업데이트 내용, 게임 내 유용한 팁만 올라옵니다.

가입 인사, 질문, 소통 등은 수다방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니 거기서 말씀 나눠주시면 됩니다.


4. 디스코드 서버 필수 입장

원활한 소통을 위해 디스코드 서버를 필수로 입장하고 있습니다.(필수 참석이 아닌, 입장만 필수 ❗)

심심하지 않게 게임하는 동안 같이 이야기도 하고, 영화나 드라마, 예능보며 재획도 하고, 큐브도 하고, 시드도 하고, 혼자 게임하지 않고 길드원들과 어울리면서 여지껏 경험해보지 못한, 진짜 재밌는 길드 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



 길드 소개 


고개 길드는 친목소통 중심 길드입니다.


게임하는 동안만큼은 현생에서 벗어나서 정~말 스트레스 받지 말고재밌게 게임하자사람들이랑 소통하면서 인연 만들고 같이 재밌게 게임하자절대 소외되는 사람 하나 없이 다 같이 챙기면서 운영하자길드원 모두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가족처럼 인연을 이어나가자‘ 라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길드입니다.


이 목적에는 끝까지 변함이 없단 사실을 약속드립니다.


그렇게 좋은 사람들이 한 명씩 모이다 보니, 길드에 애정을 갖는 소중한 길드원분들이 많습니다. 🎈


다른 길드도 분명 운영하는 방식이 있겠지만, 저희 길드는 한달에 인원수를 제한해서 받습니다.

신규 길드원이 누가 들어왔는지 길드원들이 파악하여 길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말도 붙이고, 도움도 드리고 있습니다.


괜히 제가 운영하는 길드라서 이런 말을 하는게 아닙니다. 진~짜 너무 좋은 길드입니다.


길드에 오래 있었던 사람들이 있다고 해서, 텃세를 부린다던지 그런건 전혀 없습니다.

같이 게임하면서, 도와줄 일이 있으면 도와주고, 웃고 떠들며 화목하고 정말 가족같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대~30대 후반까지 학생, 직장인, 연인, 부부 등 연령층이 되게 다양하고 오래 오래 길드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다들 형, 누나, 오빠, 언니, 동생, 삼촌, 이모하며 진짜 가족같은 분위기로 서로 사이좋게 지내고 있습니다.


길드가 오래된 만큼 오프라인 정모 번개 모임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도, 인천, 대전, 부산 등 오래 알고 지낸 길드원분들이 많아서, 신규 길드원들 포함하여 서로 모임을 종종 가지고 있습니다.


소개가 적다보니... 엄청 길어지네요. 그만큼 길드에 애정이 많은 마스터라고 생각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내가 여기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걱정하지 마시고, 평생 길드, 소통하며 게임 하실 분들이라면 저희 길드로 오셔서 소중한 인연 이어나갔으면 합니다.


 재획러(사냥쟁이), 시드러, 룩덕, 투머치토커, 메린이, 메잘알, 메창 전부 전부 환영합니다. ❣



 가입 방법 


인게임 문의

엡츄, 빠가홍삼, 나울아, 사리아&의사리, 알락소나무&쏭진스, 세월계곡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문의

https://open.kakao.com/o/gf8gkHv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