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입니다. 

 

추가 조사 결과, 6/18(토) 임시차단 조치된 5개 계정 외에 추가로 2개의 계정에서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스탬프를 발급받아 메이플 몬스터 티켓'을 과도하게 획득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계정에 대해서는 운영 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 제한 조치 및 부정 참여로 획득한 메이플 몬스터 티켓'에 대한 재화를 회수 조치하였습니다. 

 

아울러, 위 계정은 [핑크빈 피규어 SET 받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도록 추가 조치하였습니다. 

 

많은 용사님께서 제휴 이벤트에 대해 큰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앞으로도 이벤트 부정참여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 따라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6월 24일(금) 오후 7시 내용 추가


==============================================================================


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6/17(시작된 GS25 제휴 이벤트에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스탬프를 발급받아, ‘메이플 몬스터 티켓을 과도하게 획득한 것으로 추정되는 5개의 계정이 확인되었습니다현재 해당 5개의 계정에 대해서는 임시차단 후 조사중 입니다.

 

조사결과 정상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메이플 몬스터 티켓을 획득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운영정책에 따라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이벤트 부정참여는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제휴사인 GS25측에서도 위와 같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스탬프가 발급되는 정황을 확인하여 조사중에 있습니다.

 

해당 사안은 면밀히 조사하여문제 확인 시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많은 용사님께서 큰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제휴 이벤트에서 이와 같은 부정참여 문제가 발생되어 용사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