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렸던 ‘9/30(몬스터파크 익스트림 컨텐츠에서 경험치가 비정상적으로 지급된 오류에 대한 미흡한 조치로 인해 용사님께 실망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스탯퀘스트랭킹 등 경험치와 레벨이 연계된 게임 정보가 다양하고오류가 발생된 이후에 플레이 하신 내역이 존재하기에경험치/레벨 정보를 조정하였을 때 문제가 발생된 캐릭터 뿐만 아니라 게임의 다른 영역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배제하기 어렵다는 판단하에 초과 지급된 경험치에 대해서는 회수하지 않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결정을 하는 과정에서 메이플스토리에서 레벨이 가진 상징성과 그러한 레벨을 달성하기 위해 용사님께서 보여주신 열정의 가치에 대한 고려가 부족했습니다아울러발생된 오류에 대한 후속 조치가 어려운 점을 솔직하게 용사님께 안내드리지 못한 점 사과 드립니다.

 

오류로 인해 경험치가 초과 지급된 57명의 대상자에 대해서는 현재 임시 차단 조치 후 경험치 초과 지급분에 대한 회수 조치 방법을 모색중입니다또한미흡한 대처로 인해 상심하셨을 용사님께 사과의 마음을 담은 보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회수 조치 및 사과 보상안이 확정되는 대로 본 공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미흡한 조치로 인해 용사님께 실망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추후 동일한 문제로 용사님께 심려를 끼쳐드리지 않도록후속 조치 시 보다 신중하게 판단하고 투명하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