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레온의 픽셀 출처
https://www.inven.co.kr/board/maple/2715/8893 ['C블로' 님]

[스토리]
메이플 연합의 진격 속도를 저지하기 위해 초월자는 그의 수하 '카링'에게 명하여
검은마법사의 군단장들을 기억의 저편에서 불러오기 시작했습니다.

뭐든 섞길 좋아하는 카링은 이번엔 무엇을 섞었을까요...?

[레벨제한]  250이상

[선행퀘스트] 절망과 복수의 융합체



[정보]
반 레온[난이도 Extra]
레벨 250
채력 ???
방어율 300%
데스카운트 5
물약 쿨타임 5초
요구 아케인 포스 800

[주요한 시스템]
영혼 흡수/파괴시 흡수당하거나 파괴당한 영혼스텍은 영구스텍이 되어 레이드가 끝날때까지 계속 유지됩니다.
ex> 영혼스텍 10/0이었는데 맵 전체 패턴에 의해 절반이 흡수당함.
      영혼스텍 5/5가 되며 뒤에 있는 5스텍의 효과는 계속해서 지속됩니다. 
      홀수의 경우 올림으로 계산되어 1/0인 경우 절반이 흡수, 파괴당하면 0/1이 됩니다.

영혼 복원
ex> 기억의 저편에서 같이 불려온 이피아가 일정 시간마다 배치되며 줄이고 싶은 영혼의 수 만큼 채집키를 누르고        아무 스킬버튼을 누르면 그 만큼 사라집니다. 하지만 도중에 반레온의 공격에 피격시 끊기게 되며 2초간 기절
      하게 됩니다.

[맵 패턴]
- 총 1페이즈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 이 필드 안에서는 영혼찢기 스텍이 적용됩니다.
  불안정해진 영혼에 의해 영혼찢기 스텍1당 최종데미지가 5% 증가하지만 피격데미지가 5%씩 증가합니다.

- 반 레온의 채력바가 90/80/70/60/50/43/36/29/22/15/8%에 있는 선까지 떨어질 때 마다 
3초간 무적이 되며(단, 회복 패턴으로 인해 선을 넘겼다가 다시 내려가는 경우는 발동 하지 않음)
융합에 의해 섞인 마족의 피가 그 자리에 뿌려집니다.
이때 윌처럼 저 선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사자왕의 오염된 피]  0.5초당 5%+ 흡수한 영혼수 * 1%
*** 사자왕이 특정 패턴에 의해 회복되어도 이는 사라지지 않으나 다시 선까지 떨어지면 새롭게 다시 생성됨.



- [영혼 흡수] 3분 마다 맵 전체 발동, 스텍의 절반을 흡수하며 스텍*1%만큼의 최대 채력을 회복합니다.
* 이 패턴에서 흡수할 영혼이 없을 경우 가장 위협적인 적의 영혼 전체를 흡수하고 즉사 시킵니다. (무적기 무시)
이 경우 반레온은 채력바의 1칸만큼 회복합니다.

[반 레온의 패턴]

-[돌진 후 돌려 베기] 10% (+흡수한 스텍당 1%) + 10% (+흡수한 스텍당 2%)의 피해를 입으며 피격시 각각 스텍을 1씩 상승 시킵니다.


- [검기 날리기] 피격시 0.5초당 20%(+흡수한 스텍당 1%)의 피해를 입으며 영혼 스텍이 1씩 증가합니다.


- [영혼 끌어내기]
사전 동작후 낫을 던져 영혼을 붙잡은 후 다시 끌어당겨 빼냅니다. 영구스텍을 제외한 영혼스텍이 1만 남고 빼내어진 영혼에 모든 스텍이 옮겨집니다. 이 영혼은 맵상에 회수 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존재하게 되며 피격시 (영혼스텍 당 5%의 피해)를 플레이어에게 전이합니다.
*** 영구스텍을 제외한 스텍이 0일 경우 모든 영혼이 끌려 나와 파티원에 의해 회수 될때까지 바닥에 엎드린 상태로 기절합니다. 이 경우 모든 행동이 제한 되며 이 상태로 맵 전체 영혼 흡수에 피격 당한경우 그 플레이어는 강제 퇴장 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반 레온은 채력바의 1칸만큼 회복합니다.

*** 영혼 회수 : 영혼에 가서 채집키를 누른 후 프리트의 그 화살표 게임을 하게 됩니다. 영혼이 가진 스텍수 *2개 만큼의 화살표가 나오게 됩니다. 만약 모든 영혼이 끌려 나온 경우 다른 파티원이 채집키를 눌러 10개짜리 화살표 게임을 하면 됩니다.


-[영혼 파괴] 피격시 10%(+흡수한 영혼 * 2%)만큼의 데미지를 입으며 추가적으로 피격당한 플레이어의 영혼스텍을 1감소 시키며 영구 스텍을 1 증가시킵니다.


-[영혼 약탈] 피격시 0.5초당 10%(+흡수한 영혼*1%)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추가적으로 피격시 영혼스텍이 1씩 흡수당하며 영구스텍이 1씩 증가합니다.

[보상]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