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르스 매칭 시스템 문화는
저희 서버의 특성과 전혀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점수 이상만 내면 1인으로 참여해도 보상을 모두 받을 수 있도록 패치가 이루어진 이후로는 특정 스펙 이상부터는 혼자 우르스를 하는 유저 수가 급격하게 늘었습니다.

매칭 시스템은 18인이 채워져야 자동으로 출발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반대로 채워지지 않으면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러한 매칭 시스템 특성과 인구수가 적은 서버적 특성이 겹쳐 기존에 1인으로 할 수 있는 스펙임에도 매칭 시스템을 즐겨 이용하던 사람들은 1인 유저의 이탈로 인해 기다리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어지다보니 기다림에 지쳐 결국 혼자 가게 되고 이 악순환이 반복되어 지금의 상태까지 다다랐습니다. 이는 1인 플레이가 가능한 유저의 경우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1인으로는 제 보상을 받지 못하는 스펙(유입 뉴비 유저)의 경우 심각한 문제가 됩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이전에 행했던 "12 우르스 문화"를 되살려 12채널에 모여 원정대 시스템으로 우르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우르스 문화가 원정대 문화로 점차 변화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하면 18인이 모이지 않아도 출발할 수 있게 되고 과거에 비해 스펙 인플레가 일어났기 때문에 아마 전체 인원의 절반 정도만 채워도 충분히 금방 잡힐 것이라 예상 됩니다. 이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훨씬 줄을테니 1인 플레이어들도 구조점수로 인한 추가메소를 노리고 다시 같이 참여하게 되거나 같이 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스펙이 안되시는 분들이 계실 가능성이 높으므로 '난 혼자할 수 있지만 그래도 혹여나 있을 뉴비들을 위해 같이 가서 해줘야지'라는 목표 의식을 가지고 참여하게 되는 효과를 낼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