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yeN_WW_gLH4


https://www.monsterhunter.com/rise-sunbreak/ko/weapon/
1. 검2연 콤보 <-> 검방패 콤보
모바일에서 쓰는지라 숫자쓰는게 좀 귀찮아서 검검콤/검방콤 으로 쓸 예정.

X - X- [X] 에서
베어내리기 - 가로베기 - [검방콤] 이었는데
X - X - [X] - A - A - A - XA
베어내리기 - 가로베기 - [검검콤] - 수평베기 - 돌려베기 - 회전베어올리시 - 선풍베기
- 연계가 약간이나마 매끄러워짐
- 연계의 모든 순간에 속성/상변 들어감.

검검콤 - 파들베 - 풍차
참격 연계 구성하면 속성공격에 힘이 더 많이 실릴 수도 있고.


2. 중격의 인약
벌레철사 기술.
무려 승룡격에 커맨드가 배치된걸로 봐서는 풍차/승룡/인약 중 택2가 될 예정임(...)
- 그러면 나는 풍차랑 인약 쓰는걸로. 물논 승룡 자체는 우수함.

영상에서 인약을 36초쯤 발동하고, 46초쯤 승룡을 넣은거 봐서 아마 벌레 게이지 소모는 두 개에 게이지 회복속도는 개당 10초 예상.
- 벌레 세 개 에서 인약으로 두 개 소모(한 개 남음) - 10초동안 한 개 회복(두 개 남음) - 멸승룡 두 개 소모(남은 벌레 없음)

중격이라는 이름에서 아마 모션마자 경직배율을 올리는게 아닌가 싶은데, 부파치도 같이 올려줄 지도 모르겠고...

풍차의 경우 7타를 때리는데 앞의 6타가 속성배율이 0.7배 조정하는 것처럼 중격치 또한 다시 배율조정 되지 않을까 하는 의심이 생김.



덧. 인약시스템이 돌아오긴 했는데 회심/멸기/심안/중격 중 중격의 인약이 가장 사용도가 떨어졌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