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zmfltmxkfvjs/status/1595673895373516801


테오의 분투 스킬은 빨간피 있을때

속성공격력 회심률 스테무한이라

( 광화 무한빨피 셋이랑 연구각 )

쌍검이나 활, 속성라보 등등 쓰라고 나온 장비라 패스 했는데

크샬 밧벌갑은 생각보다 좋은듯

역시나 강심의 향타 스파클링이 다 적용되던거 마냥





풍전 역시 타수에 의해 밧벌 충전량이 지속되는듯

그도그럴게 알댐이나 진타댐 한방 큰거 박아도

차는량은 일정하던거 보면

밧벌기를 사용하는 즉시

저 초록색 밧벌칸이 온

15초 정도 지나면 사라지는데

아니 아무리 몬린이여도

15초동안 한대는 때리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한대씩만 때려주면

저 초록색 밧벌이 유지되는 방식

고로 가끔가다 공격을 묻히기만 하면 되니까

강심 마냥 타수 의존도가 존1나게 높은건 아니라는거

고로 아까전에 올린 광화 같은 스킬들은

주 창 신속교체 각보랴 피통보랴

컨트롤 할것도 존1나게 많고 생각할게 지속적인데

강심 마냥 1스킬만 올려주면

지속적으로 발동되는 이로운 스킬이므로

밧벌 의존도가 높은 무기군 일수록 안갈 이유가 없음

( 더더욱히 백룡커강 중 라이즈때 있었던 밧벌딜 증가 있으면 더더욱 )

그러므로 밧벌 의존도가 높은 여러 무기들이 유틸셋 만들때

한번쯤 채용할만한 스킬

고로 강심을 1스킬만 올리듯

풍전도 1스킬만 올려도 제값은 하고도 남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