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로스
2024-10-07 14:32
조회: 695
추천: 0
태도 너프 보다보면 별 걱정이 다 드는게 gif와일즈 ' 베타 ' 태도 코팅시 딜 증가폭 어디까지나 베타니까 본편가서 또 달라질거고 실제로 월드도 아본도 라이즈도 썬브도 베타 - 본편 능력치랑은 딴판인 경우가 많았는데 이러다가 설마 피리로 몰리는거 아니것지 !? 너도나도 다 쓰면 10위권 아래중에 또 무슨 무기를 써야하냐 ! ㅇㅈㄹ 하면서 별 ㅄ같은 걱정하던 와중에 진짜 이중무기 버프가 유지된다 치면은 ' 남들 다 한다는 피리 9999 찍었음 ㅅㄱ ' 라는게 현실이 되버리면 짜피 몹 공격시 퀘스트 카운트 시작되므로 TA러들은 또 보나마나 피리로 공특대는 무적권 걸고나서 시작할게 뻔할 뻔자인데 ( 고탑이나 격대몹 마냥 퀘 시작시 카운터면 몰라도 ) 어짜피 4인 헤보대검 밀라알바 재난대처 0분침 같은게 조회수는 늘 잘나오므로 4인이 각각 버프 선율 불자마자 ( 공특대 회심업 속성업 상태업 같은 ) 무기 바꿔주고 톡 치면서 시작한다 치면은 너도나도 피리 9999, 무기 사용률 맨날 상위권이라는게 한편으로는 농락도 정도껏 이라는 생각마저 들지만 뭐 피리가 받던 대우가 하루이틀도 아닌데 저렇게라도 피리 접근성을 올리려는게 아닐까싶고 그런점에서 이번 와일즈 피리는 개발자들이 여기저기 신경을 많이 써준게 티 팍팍 나므로 ( 정작 누를게 많아지다보니 어째 더 복잡해젔다만 ) 피리만 쓰던 놈들은 좋다구나 쓰는거고 저렇게라도 피리를 접근해서 쓰는 사람들도 하다보니 카운터 등등 손맛 지리더라 싶으면 많이들 써주는거야 결국 본편 까보면 알수있겠지만 토구다가 이를 의식해서인지 " 무기 교체시에도 수렵피리 버프가 남는다면 서브무기로만 쓰이지 않겠느냐 " " 그런 방향은 원치 않는다. 관련해서 조정하겠다 " 라고까지 인터뷰 내용이 있는거보면 뭐 김치국 퍼마시는 걱정은 안해도 될성싶고 ㅋㅋ 하지만 결국 피리들 버프가 남는다는게 변하지 않는다치면 결국 공격시 퀘 카운트 시작되는 것들은 죄다 공특대 회심업 나눠불고 시작할건 뻔할 뻔자인지라 부동복장 마냥 TA 린정협회해서 인정을 해주든말든 결국 볼 사람은 다 보는 조회수 영상이므로 피리는 결국 악세사리 취급 받는게 아닐까싶다만 누누히 지겹도록 설명하듯 와일즈 베타에서 선보이는 영상들 마냥 공격후 퀘스트 시작만이라 밀라나 알바, 고탑이나 격대 같은 맵들처럼 모넌의 즈언통 마냥 퀘 카운터가 집계되면 결국 뭐 버려지는건 마찬가지겠지만 그래꺼나말거나 저래꺼나말거나 본편가서 어찌되든간에 이렇게 해서라도 피리 접근성을 높여보려는 토쿠다의 시도가 아닐까싶다 그도그럴게 몹 이동시 세크리트 탑승 후 따라가는 사이에 무기 갈고나서 버프가루 뿌리고나서 영 할거없으면 무기 교체 후 탑승 상태에서 버프 돌린다치면 뭘 해도 이전보다는 장신구로서, 액티브 공격력 악세사리로서 사용 빈도는 확실히 높아질듯 싶은데 한편으론 그도그럴게 월드식 피리 보다도 더 복잡해저서 ( 바닥 공명 범위끼고 진타 음격진 등등 3스택 장판 충전량 리싸이클 신경쓰랴 등등등 ) 어짜피 진입장벽 높을거 뻔히 아니까 저렇게라도 쓰라는 토쿠다의 의지 아닐까
EXP
143,635
(34%)
/ 160,001
와우저 라이로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