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로스
2024-11-11 22:00
조회: 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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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 나온김에 해머 영상 보다보면 avi해머는 확실히 상향은 상향이야 물론 베타려니, 본편 가봐서 어쩌구저쩌구로 당연히 판이하게 달라지는게 본편 스팩이겠지만 아싸리 뼈대가 완전히 뜯겨저 나갈리는 없으므로 설계만 집중적으로 보는게 베타의 핵심인데 해머는 기존 뼈대가 재미지고 손맛좋고 찰지고 기 모으다가 스텝 밟는게 프회 판정도 있고 그렇게 좋아하는 전진기어라 해머도 급 끌리는 와중에 하.. 피리도 저런게 있었어야 하는데 아니 상쇄라고 준거 아무리 써봐야 저 영상에서도 나오지만 베타 완성도려지 싶지만 가끔 완전한 상쇄 각이여도 상쇄가 안터저서 딜을 그대로 처 박혀야 하는게 한두번이 아니었다고 더군다나 300 괴이를 넘어선 특탐급 난이도를 비트와 향타로 맞딜 비비면서 한 사람중에선 전세계에 손에 꼽힐 정도로 맞딜 해 본 사람이지만 3년 넘도록 저런 시스템의 결말은 암울하기 짝이없었어 물론 상쇄 시스템은 몹이 나자빠지는 수치가 남다르니까 구작의 피라같은 맞딜 방식은 결코 아니겠지만 매 판마다 목숨걸고 게임해야 하는건 비슷할건데 또 G급 가서 난이도 괴랄해지면 피리는 뭐먹고 살라고 더군다나 구작의 피리는 3음을 시작으로 비트와 향타 진타와 작렬 공명 등등이 물 흐르듯 연계됬다고 위의 해머 영상처럼 말이야 물론 혼신도 그렇고 저건 버그가 아닐까하는 설명처럼 본편 가봐야 아는거라지만 저 물 흐르듯 연계되는 컨트롤이 좋은건데 숏컷컨 찔금 줘봐야 할거만 많아진 피리는 물이 막히다못해 이거 뚫어주느라 선율에 매번 쫒기는 느낌을 베타 내내 지울수가 없더라 ;;;;;;;;; ( 더군다나 저딴 상쇄를 다른무기들과 달리 충전식이라 매번 한세월 ) 하물며 월드 피리도 뭔가 짬이란게 비었는데 고적주 잇고없고 차이것지만 너무 이것저것 빠듯한 베타판 피리였다... 그나마 솔플때는 진타 박고 상쇄 충전각이라도 있었지 멀티가면 집약공을 자원대비 써먹어야 하는 무기들이 얼마나 많고 쩍벌 레다우나 진타각이 쉬었지 당장 지렁이나 곰에 비하면 거너들이 상처에 집약공 다 해처먹을게 위 영상처럼 본편 가서도 뻔할 뻔자고 ( 저런 등 꼭다리는 진타 공명이 안터지기 일수 ) 하물며 쩍벌 레다우 조차 뚜벅이 피리 따위는 진타 박을 시간적 여유가 안나오더라 그 시간에도 상쇄의 선율 신경쓰랴 장판까랴 공소 자기강화 하는 와중에 레다우 쩍벌이라 예측진타 박아본들 일부 무기들의 빠른 집약공 판정에 늘 뺏기기 마련이던 고로 속도도 안나와서 매번 뺏길 팔자인게 더 암울한 현실인데 반대로 그래버리니까 상처가 보여도 아무나 때리것지 싶더라 실제로 집약공을 자원 대비로 빨아먹는 조충곤 차액 등등 상처로 빠르게 딜트리를 타야하는 무기들은 피리의 진타 보다도 더 절박할때가 많아서 어짜피 목숨 안걸어도 다른 무기들이 서로 지꺼라고 달겨들던게 베타였으니 피리는 멀티에서 그냥 버프나 불면 되겟슴둥... 물론 이것도 걸어다니는 속도보다 못한 엽충의 속도도 그렇고 스킬이 좀 받처줘야 실성능 나오는 무기들이 한두갯 냐만 앞서 설명했듯 뼈대는 그대로 이어질거라 피리는 이대로 악세사리 취급받을 확률이 유력한 상황 물론 이건 베타야 그 베타를 가지고 평생의 와일즈를 판가름 하기에는 개소1리겠지만 해머만 보더라도 그저 피리가 불쌍 해 보이는건 왜일까 뼈대부터 피리는 늘 햄보칼수가 읍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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