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라이즈 대미지 계산기

다운로드해서 매크로 사용을 허가한 상태에서 사용해 주세요.
사용법은 '일러두기' 시트 안에 있습니다.
대미지 계산기는 수시로 업데이트하며, 본 게시글을 수정하는 것으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오류나 추가할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2021. 7. 4. ver.
  • 근접B 속성 값 계산 오류 수정. 속성 대미지보정 두 번 곱함

- 2021. 6. 7. ver.
  • '일러두기' 시트에 매크로 사용 허가 설정 추가 설명 추가
  • 계산기 정리. 몇몇 항목 통합
  • 수렵피리 속성 선율 사용할 수 없던 오류 수정

- 2021. 6. 1. ver.
  • 분노 보정 시트 추가

- 2021. 5. 30. ver.
  • 보우건, 활 시트의 몇몇 스킬들이 잘못된 범위를 참조하던 것을 수정.

- 2021. 5. 27. ver.
  • Ver.3.0 요소 추가. 천혜룡의 혼, 풍뇌합일, 용기 활성
  • 충격파 대미지 계산에 '피리 명인' 스킬 요소 추가

- 2021. 5. 19. ver.
  • 발도술[힘] 계산 위치 수정. 가산 보정에서 공격력 계산 마지막으로
  • 보우건 속성 대미지 공식 오류 수정. 탄 배율 2번 계산, 약점 특효[속성] 2번 계산
  • 방산탄에 산탄 강화가 적용되지 않던 오류 수정
  • 활. 재난대처능력 참조 오류 수정. 연사 강화를 참조하고 있었음
  • 활. 속성 대미지 공식 오류 수정. 물리 배율을 한 번 더 곱하고  있었음
  • 모션배율 시트 약간 정리.(추가중)
  • 해설 시트 정리

- 2021. 5. 12. ver.
  • 수렵피리 충격파 추가
  • 라이트보우건 선회이동 계산 수정. 속성 대미지 반영
  • 불꽃나비 증가치 수정. 10 → 25

- 2021. 4. 29. ver.
  • 강각/염린의 은혜 추가
  • 하룡의 혼 추가
  • 염왕룡의 혼 추가
  • 보우건 속성탄 속성치 팔사구입이 아님을 확인하여 수정
  • 보우건 탄 고정 속성치에 속성 공격 강화 스킬 등이 영향을 주지 않게 공식 수정

- 2021. 4. 27. ver.
  • 지열참 추가
  • 활 시트 속성치 오류 수정. 보우건A 시트 참고하고 있었음
  • 활 근접공격 추가
  • 활B 시트 추가

- 2021. 4. 24. ver.
  • 보우건, 활 시트 '공격' 스킬 참조 오류 수정(공격 6, 7값을 못 찾았음)
  • 보우건, 활 시트 '경단 사격술' 참조 오류 수정(사격술이 단최술 적용여부에 따라 적용)

- 2021. 4. 21. ver.
  • 차지액스 병폭발 추가
  • 보우건 근접 공격, 벌레철사 기술, 특수탄 추가
  • 보우건 모아쏘기 위치 수정. 물리 대미지 보정에서 대미지 보정으로
  • 공식 간소화

- 2021. 4. 18. ver.
  • 보우건 시트 오류 수정. 속강 리로드, 스텝 회피 미반영 및 위치 오류
  • 활 타입에 따른 비고 추가

- 2021. 4. 17. ver.
  • 건랜스 포격 추가. 지열참 미반영.
  • 활 A시트 추가
  • 근접 A시트 물리 대미지 오류 수정(추가로 1.1배 보정 들어가있었음. 15일 버전에만 있던 오류입니다)
  • 보우건 시트 오류 수정. 분노 미반영 및 스텝 회피 계산 위치 수정

- 2021. 4. 15. ver.
  • 백룡 강화 스킬 구현. OO피해 특효, OO계 특효, 원호룡의 혼, 벌레철사 기술 강화
  • 불꽃 나비 오류 수정 25에서 10으로.
  • 불꽃 나비, 괴력의 씨앗, 타마미츠네의 붉은 거품 셋 중 하나만 적용되도록 오류 수정
  • 아이루 강화북, 타마미츠네 붉은 거품 구현
  • 건랜스 포격 일부 구현. 일반형 포격만

- 2021. 4. 11. ver.
  • '심안' 계산 위치 수정. 승산 보정에서 대미지 보정으로.
  • 백룡 강화 스킬 일부 구현. 약점 특효[속성], 통한의 일격, 무딘 일격
  • 보우건 회심률에 따른 속성 값 추가
  • 경단 포격술 보우건 시트에 추가
건랜스 포격, 차지액스 병폭발, 활, 백룡 강화 스킬, 분노보정 시트, 보우건 근접 공격, 보우건 특수 공격 등을 추가할 예정이나 개인이 직접 검증하면서 추가하는 것이기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양해 바랍니다.

- 2021. 4. 7. ver.
  • 표기 공격력 및 속성치를 반올림이 아닌 팔사구입으로 수정
  • 랜스 돌진 가속 추가
  • 보우건 시트 완성 (근접 공격, 기관용탄 등은 추후 추가예정)

- 2021. 4. 5. ver.
  • 백룡강화 증가치와 관련된 계산식 수정
  • 태도: 연기게이지 속성치 보정 추가
  • 쌍검: 귀인화[짐승] 보정 추가
  • 분노 보정 추가
  • 보우건 시트 추가(미완성) 

- 2021. 4. 3. ver.
  • 비교용 시트 추가 및 비교표 추가

- 2021. 4. 2. ver.
  • 물리공식 전면 수정. 구현한 한도 내에서 오류 가능성 적음
  • 회심률에 따른 기대 값 항목 추가

- 2021. 4. 1. ver.
  • 공식 오류 몇 개 수정

- 2021. 3. 29. ver.
  • 집회소 상위 퀘스트 미는 중에 급하게 만들었습니다.
  • 월드 대미지 공식 기반으로 제작하였고, 물리 근접만 간단하게 검증해봤습니다.
  • 아직 근접 무기밖에 없지만, 빠른 시일 내로 차지액스 병폭발, 건랜스 포격, 원거리군 추가할 생각입니다.


태그
몬헌 몬스터헌터 라이즈 대미지 데미지 계산기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