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룡단 홍보담당자입니다
성인서클 고룡단에서는
혼자하기 심심하거나 지치신분들 수레를 자주타서 부담되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저희 서클은 커스텀이나 소식등 정보공유도 활발합니다.평균 접속시간은 평일 저녁부터 늦은밤입니다.
오픈채팅과 서클집회구역도 활발하게 진행되어 즐겁게 플레이 가능합니다.(직장인,대학생 모두환영합니다)




                    가입조건 및 주의사항

1 .가입 최소 조건은 나이 20세 및 라이즈 소지자(닌텐도 스위치)하신
   헌터님입니다.

2. 퀘스트 진행시 디코방 참석은 필수입니다.
   집회구역에서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디코방 참석은 필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디코방에서 음성채팅이 불가능한 경우 듣기만 하시는 것도 무방하며, 단톡방을 이용한 소통도 괜찮습니다.

3. 중복 서클은 가입금지입니다.
   활발한 서클 활동을 위해 중복서클은 금지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서클에 가입되신 경우, 탈퇴후 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레이드 공방과 같이 인원이 필요하거나 개인집구 및 공방은 용인됩니다.
-
4. 서클 단톡방에서의 소통을 부탁드립니다.
   서클의 공지 및 집회구역 주소의 공유등 서클내의 공지는 서클 단톡방에 이루어짐을 알려 드립니다.
   몬헌 외에도 일상적인 대화도 많이 오고가기 때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5. 서클 주의상황
5-1. 상호 존칭을 기본으로 하며, 음슴체는 지양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인,가족,연인간에도 해당합니다)
5-2. 서클내에는 고정파티는 없습니다.
     (친목으로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5-3. 개인신상을 캐거나 과도하게 개인신상을 밝히지 않음을 기본으로 두고 있습니다.
5-4. 타무기 비하 및 타인을 무시하는 등, 불쾌감을 주는 언동은 이유 막론하고 퇴출됨심을 알립니다.
5-5. 지인을 서클에 초대하는 경우 가입상담방을 통해서만 가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5-6. 단톡방 공지가 게시된 후. 확인하시고 공지게시글에 하트를 눌러 확인체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5-7 서클의 기본방침은 자유입니다. 서클원에게 무언가를 강요하는 행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장기미접속(2주기준) 인원은 제재대상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접속이 어려운 경우에는 관리인원(왕관)에게 1:1톡으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디코닉네임은 단톡방 닉네임,몬헌 라이즈 닉네임과 통일해주시길 바랍니다)

7. [버스]플레이는 서클내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희 고룡단에서는 서클원분께서 몬헌이 어렵다 느끼시는 경우, 가이드 라인 및 도움을 드리고 있지만 속칭 [버스]를 태워드리지는 않습니다.
   도움을 받으시더라도 도움이 필요하신 다른분을 도와드리시기 바랍니다.

가입상담방  https://open.kakao.com/o/gDRmd3Kb

수렵은 고룡단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