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2회 ‘2021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 성료,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진행
- 전 세계 크리에이터 총 3천여 명 참가, 지난해 대비 50% 증가
- 그래픽 디자인·3D·영화 등 3개 분야 선정, 특별상 포함 총 10 작품 수상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2021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가 지난 16일 수상작 발표를 마지막으로, 3개월간의 여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MSI가 주최하는 ‘2021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는 그래픽 디자인 및 3D 제작, 영화 세 가지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뛰어난 크리에이터를 선정하는 대회이다. 지난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세계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총 3천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대회에 참가하여 작품을 출품했다. 이는 지난해 참가 규모에 비해 50% 증가한 것으로,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의 위상이 높아졌음을 반증한다. 심사위원들의 신중한 심사를 통해 3개 분야에서 각각 3 작품들이 선정되었으며, MSI 특별상이 더해져 총 10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MSI 마케팅 부사장 샘 첸(Sam Chern)은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를 통해 수많은 위대한 작품들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이 대회를 위해 참가자 여러분들이 바쳤던 시간과 노력에 감사드린다" 면서, "수상자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창작 분야에서 계속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2021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상작품은 MSI 홈페이지 내 크리에이터 어워즈 특별 페이지( https://www.msi.com/Landing/creator-awards/kr/page/winners )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 외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 
MSI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sikorea/ ) 
MS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 ) 
MSI 인벤 브랜드 페이지 ( http://msi.inven.co.kr/ ) 
MSI 다나와 브랜드블로그 ( http://brand.danawa.com/ms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