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비디아의 새로운 ‘지포스 RTX 4080’이 적용된 슈프림, 게이밍 트리오, 벤투스 시리즈 출시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최신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RTX 4080’을 탑재한 ‘MSI 지포스 RTX 4080’ 시리즈 그래픽카드 3종을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4080 슈프림X 16GB 트라이프로져3S’ 그래픽카드는 최신 기술인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 4080’을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MSI 역대 최고의 쿨링 기술인 ‘트라이프로져3S’를 장착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저소음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 지포스 RTX 4080 슈프림X 16GB 트라이프로져3S’ 냉각 기술의 핵심은 새롭게 설계된 ‘톡스 팬 5.0’으로 3개의 날을 둥근 띠 형태로 연결하여 공기 흐름을 히트싱크로 더욱 집중시킨다. 또한, 베이퍼챔버, 코어파이프로 GPU와 VRAM에서 발생하는 열을 완벽하게 해소하며 MSI 특유의 히트 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과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여 공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MSI 지포스 RTX 4080 게이밍X 트리오 16GB 트라이프로져3’는 MSI의 특허 기술인 3개의 ‘톡스 팬 5.0’과 함께 ‘웨이브 커브드 2.0’, ‘디플렉터’ 등으로 MSI 최고의 쿨링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3’를 탑재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도 탑재하여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MSI 및 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개성있는 RGB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4080 벤투스 3X OC 16GB’는 MSI의 특허 기술인 3개의 ‘톡스 팬 4.0’과 함께 ‘공기 흐름 제어 기술’ 등 최고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강화된 커스텀 PCB 설계,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탑재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게이밍, 크리에이터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MSI 지포스 RTX 4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저’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HCI 초크, SPS, 추가 퓨즈 등과 압도적인 전원부 성능으로 더욱 강화된 PCB 설계로 극한의 게이밍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을 즐길 수 있으며,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저소음을 우선시하는 ‘사일런트 모드’, 성능을 우선시하는 ‘게이밍 모드’로도 손 쉽게 설정이 가능하다.

‘MSI 지포스 RTX 4080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