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충격에 말을 못이어나가고있는 상황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랑 소비자보호원에 다 민원은 넣어둔상태이구요

사건의 내용은

아이템XXX에서 계정판매를 하려고 글을올렸어요
내용자세하게 다 써두고 스크린샷까지 다 첨부하였습니다.

근데 구매자가 결제하고 한시간넘게 하더니 갑자기 취소해달래요
왜그러시냐니깐
캐쉬템이 없다고그러네요  (스크린샷에 캐쉬템없는거로 이미 나와있음)
스크린샷에 나와있고 글에도 설명해놨는데 못보셨냐고.. 이미 계정정보 넘어간 상태에서 취소 못해드린다고했고
대립상태 중이였습니다.

근데 아침에 아이템XXX에서 전화가왔어요
구매자가 구매결정을 안했는데 왜 정보를 넘겨줬녜요.. 판매자인 제 잘못이라고 강제 취소처리를하겠대요

무슨소리냐고 이미 계정정보 다 구매자거로 변경되어있고 내용이랑 글 다 보고 결제하고 갑자기 취소해달라한 구매자쪽이 잘못아니냐고
취소처리하면 넘어간 제 계정은 어떡해하라는거냐니깐
다시 회수해오라네요 -_-;;

물론 다시 제거로 변경하고 비번바꾸고 회수해오면되겠지만
이미 넘어가있는 제 캐릭정보들은 어떡해 보상받나요..
가뜩이나 현거래 하면 계정영구정지당한다고 공지한 오딘인데.. 신고해서 거래정지당하면 누가 책임을지며..   아이템XXX에서 책임져줄수있냐니깐 자기네가 책임을 왜 지녜요..

제가 글을 안쓴것도아니고
스크린샷 하나하나 첨부해서 올렸는데
그거 보고 결제했으면 구매의사 결정된거아니예요???

다 확인하고 구매자가 저 구매안할래요 하면 그냥 취소처리가 되는상황이네요..
정보 빼내기 진짜 쉽습니다;;

그리고 계정거래할때 판매자쪽에서 정보변경해주고 최종적으로 구매자가 비번변경하면서 인수가 끝나는게 맞잖아요
근데 정보를 왜 넘겼냐는게 무슨말인지..
진짜 황당합니다..

계정거래 진짜 조심하세요 .. 안하는게 답인거같습니다.. 
진짜 아이템xxx 거래를 1억넘게해왔는데
상담사 전화와서 하는말들이 가관이네요..
그럼 반대로 저도 계정 구입해서 접속하고 하다가 취소해달라고하면 해주실거예요? 하니깐 자기가 해주겠대요.
정보빼내는거 쉬워요..

무엇보다 구매자 판매자와의 중립에 서서 판단해야할 거래소에서
구매자말만듣고 일방적인 취소라니.. 대박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보이시죠??? 구매자가 다시 판매자거로 정보변경하면 취소해줄수밖에없다는점 양해부탁한다네요 .. ㅋㅋ
저사람은 가격을 깍으려고했던게 목적이였던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