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1(수) 월드 던전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

 

■ 월드 던전에 대한 개선은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전사님들의 플레이를 모니터링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및 수정해 나아가겠습니다.

 

 Ⅰ. 주요 안내 사항 

 1. 월드 던전 난이도 개선

 [트리니티 리그]

 - 일반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일반 몬스터들의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지고, 그에 맞춰 골드/경험치 보상량이 조정됩니다.

 

 - 보스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되고 보상이 상향됩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보상이 상향됩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1~2단계의 모든 보스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집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1단계 강인한 모네가름 보스의 일부 스킬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1단계 수호하는 헤르모드 보스의 일부 스킬들의 쿨타임이 증가 하고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1단계 소환술사 레라드 보스의 소환체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집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2단계 번개의 마녀 그로아 보스의 소환체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지고 소환체 소환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2단계 수호의 기사 강글라티 보스의 소환체 체력이 낮아집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2단계 고대의 흐니르 보스의 소환체 체력이 낮아집니다.

 · 트리니티 리그의 3단계 린드라 보스의 체력이 낮아집니다.

 

 [다이아 리그]

 - 다이아 리그의 전체적인 일반/보스 몬스터들의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져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일반 몬스터의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다이아 리그의 일반 몬스터들의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지고, 그에 맞춰 골드/경험치 보상량이 조정됩니다.

 

 - 보스 몬스터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 다이아 리그의1~2단계의 모든 보스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집니다.

 · 다이아 리그의 1단계 강인한 모네가름 보스의 일부 스킬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다이아 리그의 1단계 수호하는 헤르모드 보스의 일부 스킬들의 쿨타임이 증가하고 데미지가 낮아집니다.

 · 다이아 리그의 1단계 소환술사 레라드 보스의 소환체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집니다.

 · 다이아 리그의 2단계 번개의 마녀 그로아 보스의 소환체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지고 소환체 소환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 다이아 리그의 2단계 수호의 기사 강글라티 보스의 소환체 체력이 낮아집니다.

 · 다이아 리그의 2단계 고대의 흐니르 보스의 소환체 체력이 낮아집니다.

 · 다이아 리그의 3단계 린드라 보스의 체력과 공격력이 낮아집니다.

 

 2. 월드 던전 오류 수정

 - 다이아 리그의 1단계 분열의 페티 보스의 소환체가 자폭 스킬을 쓰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트리니티/다이아 리그의 2단계 수호의 기사 강글라티 보스의 얼음검 낙하 스킬의 이펙트가 1개만 출력되도록 변경됩니다.
 - 일부 보스 스킬 중 소환체에게 버프를 주는 스킬들의 범위가 보여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번개의 마녀 그로아 - 보라색 번개 스킬

 · 수호하는 헤르모드 - 등불로 비추는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