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일중에 제대로 생각하기전 메모용

파워가 있기는 한데 10법석값? 하면 음?ㅁ?싶음.
1.대충 비슷했던 확률뽑아보면 유희왕급임. (ㅈ처망이라는 뜻) 혜자롭던 몬스터헌터님 그립습니다.
2.뒤의 확실하게 사용처들 많은 울트라맨이  더 싼 법석으로 대기중
속성/타입부여 장비가 꽤 많이 풀렸는데 킹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이후 추가풀에서도 단순 부여목적이면 대체재들이 많음 (물론 있으면 좋은애들 있음)


요약 : 아 ㅋㅋ 뭔가 이거 굴리기 아끕당... 왕기1만 교환하고 ㅌㅌ ㄱㄱ? 입니다
뇌피셜이니 태클 환영합니다

7성
교환 가능한 애들이 두마리.  근데 동가챠 7성을 코인으로 갈아넣을수 없음...;

왕기 : 무난히 1정도는 교환으로 얻어둘 것 추천.
츠루,물벨로아 등 백식 기준으로 돌리는 수속팟은 수동관통 + 초연결까지 제트알파 병행해서 치는팟이 대세기때문에 왕기의 짧은 무효관통이 엄청 빛나지는 않고 무난히 좋은 본체스펙 쓰는정도.
추가로 얻으면 그냥 자기 깃발 자기가 들어도 괜찮고...


방난 : 처음엔 엄청 저평가했는데 굳이 불십자는 꼬박꼬박 안친다 해도 밥값은 할거같습니다.
장비도 그렇게 막 좋은건 아닌듯.

6성. 본격적 인질
강외(드롭판확차) - 전형적인 확차판매몹.
나쁘지않고 쓰려면 쓸 순 있겠는데 그래서 얘 어디서 씀? 하면 말할데가 X
있으면 어찌어찌  쓸 수 있을만한 장비들
 A(공부여,팀 HP 강화팀 HP 강화, 조작/인핸/회복력 3종+반감) 
B(스킬 부스트바인드 내성+ 3턴감)


신 - 본체는 살짝 퇴물되어버림. 2장비(깃발. 수속부여+팀 HP 강화콤보 강화)이 수속팟짤때 잘불려다니고 좋음.
한기 딱 얻었다 치면 바로 장비행할듯하고 수속 애호가라면 파티에 신 루프짜거나, 장비2호기(있으면 좋으나 부담됨) 위해서 1~4까지 채용될듯



하료초 - 스킬진화하고 나면 유사 오비완 되긴하는데 (진화전스킬 각종해제 달린것은 유키무라 비슷)
딱히 쓰이는곳 없는듯. 장비도 그저 그렇고... 한판은 오비완 없기때문에 괜찮을지도?
스킬 진화 후 낙차없음+회복력+조작 + 서브 단체인핸, 리프레쉬 추가



이목 - 초반에 반짝했다가 이후에 거품이었다는 소리 들었던듯.
본체는 멜티,미나바같이 무한동력 3색각인핸스. 
장비 A가 4턴짜리 속성&피해 흡수 + 4색각 장비
장비 B는 스부+ 3색각 장비.
뽑으면 일단 어떻게든 쓰일것.


몽오 - 본체 그냥 무난한 굿스터프.(초 콤보 강화초 콤보 강화방해 막기, 4턴짜리 각무해제) 장비도 괜찮음.
신과 마찬가지로 딱히 수팟 애호가 아니면 적당히 장비1, 아니면 본체까지2정도 보면 될듯


몽무 - 과연 목초연결 붐은 올것인가?
신기룡에서 목초연결 푸쉬하려고 리즐렛 추가되고 하긴 했는데 아직은 좀. (그냥 시바도라 쓰자)
알파엣지랑 비교하기에 목을 대각만 생성해서 얘하나로 초연결 드롭수급 편하다! 이런 느낌도 아님.(퍼즐링)
장비는 A장비팀 HP 강화팀 HP 강화팀 HP 강화 + 1턴간 속성,피해,관통 올대처 장비 
 백식에서 서브 단체 공격력 저하 대비가 되긴하는데 이거말고도 다른방법이 많긴 함.

장비1선에서 멈춰도 될것같고 목초연결 붐을 준비할거면 +2기?


표공 - 나쁜건 아닌것들을 모아서 짬통 만들었더니 뭔가 애매하게 망함.
바인드 내성+암흑 막기암흑 막기암흑 막기 불부여 방패A장비가 4턴감 달려있기 때문에 겐무카드나 제로장비 없으면 이번 기회에!
B 장비는 그다지...


양단화 - 현재 가장 평 좋은듯.
투웨이 좀 보정해주면 데이토나에 불려가서도 데이토나가 목구는 건들지 않기때문에 목+빛딜 모두 넣을수있음.
백식 데이토나팟에서도 사용된 사례 있고(딜+일부 짧은 무효돌파) 장비는 쪼금 구린듯? 
 

5성
사실 대놓고 굴리다보면 나옵니다~
특별히 언급안한이상 장비도 그냥 그런것같습니다

왕분 - '불십자' 설명 생략합니다

몽염 - 딱히 쓰일 일 없을듯...

등 - 원펀맨의 실버팽을 기억하시나요? 준 상위호환인듯 합니다. (4턴쿨 룰렛,조작,잠금해제1색변환)
좋다고 생각합니다.

환기 = 걍 대놓고 장비1 뽑으세용.
본체는 딱히 쓸일 없는데 장비가 평 아주 좋습니다

오경 - 제트알파 두기 못구비해놓으면 비틀기용으로 쓰일수있을 듯 합니다.

만극 - 추잡하게 방해드롭이 섞였습니다. 근데 방해드롭을 살리는 구석은 없습니다.

오봉명 - -수속- -L- 장비는 나쁘지 않음(꾸준히 풀 추가되는 2턴 쌍흡수대비장비)

한명 - 못생긴 땀냄새 남캐 ㅡㅡ 딱히 안쓰일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