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14
2022-09-16 15:57
조회: 397
추천: 6
하반기 캐릭터 밸런스/개선점 건의안(2)하반기 캐릭터 밸런스/개선점 건의안(2)
테일즈위버 커뮤니티를 돌아보면서 각 캐릭터들의 개선점들을 종합하였습니다. 3편은 빠른 시일 내에 종합하여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솔렛
공통
- 빛의 노래: 쿨 타임 15초로 조정
- 홀리실드: MP 소모 매커니즘 삭제, 피해 감소 5%, 이동 속도 증가 +10 유지, 기존 음표 이펙트 롤백 or 이펙트 추가, 마스터리 추가로 활용성 증가 * 월 실드: 피해 감소 10% 증가 * 세크리파이스 실드: 음표를 n개 소환하여 기본 공격을 완전 회피하고 해제될 때 주변 적에게 스턴 부여 * 헤이스트: 중 딜레이 n% 감소
- 소닉 웨이브: 티치엘의 힐링 웨이브 같은 효과로 변경
신성찬트 계열
- 홀리버드: 스톰 브레이크 같은 마스터리 추가
- 선 버스트/홀리 라이트: 쿨 타임 삭제 - 홀리 라이트: 선버스트와 같은 효과 추가
- 와이드 힐: 쿨 타임 감소, 6초 > 2초
이스핀
공통 - 패시브, 발화: 대미지 공식 변경 * 대미지 공식 변경 ex) 손목 랜덤 옵션 베기 공격 > 발화(Hack) 손목 랜덤 옵션 찌르기 공격 > 발화(Stab) 손목 랜덤 옵션 물리복합 공격 > 발화(Hack+Stab) - 패시브, 에투알 필롱: 방패 착용 시 물리/마법 방어 수치에 따라 찌르기or베기 대미지 보정 * 방패 착용 시 몬스터 어그로가 모두 이스핀에게 집중됨
- 모르트하우: 대미지 감소 패널티 삭제
- 마크 드 빅투아: 마스터리 일부 수정 * 콘케리르: 깃발이 꽂힌 대상 및 주변 대상은 피격 피해량이 늘어난다 적용 범위 - 32 x 32
찌르기 계열
카운터 스피어: 중 딜레이 0.8초, 4타 스킬로 변경, 화염 창의 이미지를 더 날카롭고 날렵하게 변경
이자크
공통
- 패시브, 언브레이커블: HP 달성 조건 삭제 및 항시 크리티컬 피격 확률 40% 감소로 조정
- 패시브, 달크로이츠 무술가: 사정거리 증가 4 > 5로 조정
- 솔리드체인: 최대 SP n% 증가 * 위빙,카운터 어택을 원활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 추가
- 에너지 필드: 베기/찌르기 타입 공용 스킬로 변경 * 마스터리, 금강불괴: 완전회피 방식으로 변경 * 대미지 공식 변경 ex) 손목 랜덤 옵션 베기 공격 > 에너지 필드(Hack) 손목 랜덤 옵션 찌르기 공격 > 에너지 필드(Stab)
- 그로기: 콤보/고정 회피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쿨 타임은 돌아가지만 스킬 시전이 안 되는 버그 수정
- 멸신난무: 베기/찌르기 타입 공용 스킬로 변경, 멸화 스택이 티치엘의 스파클링 카이트처럼 공격 후 2초 뒤 최대 스택으로 쌓이게 조정 * 대미지 공식 변경 ex) 손목 랜덤 옵션 베기 공격 > 멸신난무(Hack) 손목 랜덤 옵션 찌르기 공격 > 멸신난무(Stab)
조슈아
공통
- 패시브, 데모닉: 스펠북을 장착하면 스펠북의 민첩성과 회피율 보정 만큼 명중률 보정이 비례하여 오르는 효과 추가 * 부족한 명중률을 보안하는 효과
- 소울 버스터: 쿨 타임 10초로 감소, %대미지 증가
검투사 계열
- 스타카르트: 구 스킬 이펙트로 롤백 or 타격음/스킬이펙트 변경 * 시원하고 경쾌한 한 방 찌르기 스킬 이미지로 변경
- 피날레: %대미지 대폭 상승, 쿨 타임 삭제 및 이솔렛의 스톰 브레이크 같은 스택형 필살기로 변경, 현재 보다 크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변경(필살기 느낌)
- 버티컬 인피니티: 스킬이펙트/타격음 변경 * 원혼들이 지나 가면서 내뿜는 칼날 같은 살기로 표현
- 소울 슬레이어: 타격음 변경
마술사 계열 - 고스트 버스트: 스킬이펙트 변경 * 더 어둡고 원한이 가득한 영혼의 이미지로 변경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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