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공개 테스트서버의 데이터 최신화 작업으로 한시적으로 공개 테스트서버를 오픈합니다.

■ 오픈 기간: 2023년 1월 16일(목) 오후 2시 ~ 2월 23일(목) 오후 2시
■ 적용 내용: 게임 서버 코드를 Objective c 1.0에서 C++17 환경으로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건의의 뿔피리를 통해 전달주신 게임 끊김 현상을 완화하기 위한 작업으로,
테일즈위버를 즐겨주시는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최소화하기 위해 낡은 코드를 새롭게 교체하고자 합니다.
해당 작업을 통해 서버 CPU 사용률 25% 가량 감소로 약간의 서버 렉 감소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소 작업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안내 드린 공개 테스트서버 종료 시점이 연장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료 시점 연장 시 해당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해 주세요
공개 테스트서버 오픈 기간에 자유롭게 공개 테스트서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공식 운영 기간이 아니기에 1/16 기준 캐릭터 복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2022년 12월 15일~12월 20일 기간 운영됐던 캐릭터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바로가기
캐릭터가 없는 경우 공개 테스트서버에서 새로 생성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개 테스트서버에서 진행한 모든 게임 정보는 정식 서버에 반영되지 않으며, 모두 초기화됩니다.

그 외 공개 테스트서버를 이용하시면서 전해주실 의견이 있다면 건의의 뿔피리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