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장르의 팬들은 오랫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천애명월도의 출시를 기다려왔지만, 여전히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모바일 버전과 함께 모든 것이 완전히 달라졌고, INFIPLAY 스튜디오는 이미 영어 버전인 Moonlight Blade Mobile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는 2023년 4월 28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를 구동하는 모바일 기기 소유자만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와 Apkpure store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의 전체 크기는 9GB이므로 미리 스마트폰의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천애명월도M은 PC게임 천애명월도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한 중국 전통 모바일 MMORPG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6개의 주요 문파가 있다, 태백 Taibai (swordsman), 천향 Blossom (healer), 신위 Mights (spearman), 당문 Tangmen (puppeteer), 개방 Beggars (drunken master), 이화 Yihua (support) 등이다. 플레이어들은 PVP 모드에서 서로 경쟁하거나 PVE에서 나란히 싸울 수 있다. 또한 게임에는 요리, 낚시, 사냥을 포함한 많은 신분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