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점 – Impulsegamer

새로운 게임플레이 엔진을 갖춘 NBA 2K26은 시리즈를 성층권으로 보내는 역작이라고 할 수 있다. 가상 화폐에 대한 지속적인 강조를 제외하면 호감 요소가 너무 많다.


90점 – GamingTrend

NBA 2K26 플레이는 재미있다. 물리학은 필요할때 타이트하고 필요한 순간 빠르게 부드러운 느낌으로 바뀐다. 도시는 놀랍고, 당신의 캐릭터가 경력을 쌓는 과정은 정말 신나는 일이다.


85점 – Gaming Nexus

NBA 2K26은 해당 프랜차이즈에 또 하나의 작지만 중요한 진보. 코트에서의 게임 플레이 개선과 필수 요소 개선 덕분에 게임을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기분이 좋았다.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거의 한 가지 길을 선택해 머물러야 할 정도고, 유료 결제는 한 모드를 다른 모드로 바꿔야 하는 FOMO를 해소하는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음. 그러나 팬들에게 NBA 2K26 추천은 여전히 쉬움.


80점 – IGN

전반적으로 NBA 2K26은 경쟁에서 몇 가지 요소가 부족하지만, 우승을 노릴 수 있는 팀과 같음. 올해 캐치프레이즈인 'Ball Over Everything'은 모든 온라인 모드에서 무한한 소액 결제를 제외하면 꽤 잘 어울리는 표현. 핵심 선수들이 잘 활약하고 당신의 시선이 코트 위 액션에 집중된다면, 이러한 단점을 무시하기가 더 쉬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