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저녁시간 가지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형님들께 간단한 자문을 구하고자 짧게 글 써봅니다.
사건의 개요는 이렇습니다.
왕복 6차선 정도 되는 큰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는 도중 마침 건너편 차선이 좌회전 신호라 직진 후 유턴을 해야했던 저는 1차선까지 좌깜빡이를 켜고 들어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때 제 뒤에 있던 차량이 좌깜빡이를 켜며 속도를 급하게 내며 제 차량 뒤쪽으로 바짝 붙이며 클락션을 두차례 길게 울렸습니다. 
당황한 저는 급한 용무가 있는지 1차선으로 서행하며 뒷차에게 앞으로 오라고 손짓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1차선 옆쪽 유턴 차선으로 상대방 차가 들어오며 창문을 내리더니 '어~ 좆만이' 라고 하더군요.
40대 중반 정도 돼보이는 남성분이시길래 애매하게 나가다간 억울한 상황만 만들어지겠다 싶어 저도 욕을 했습니다. (이 부분은 제 잘못도 있습니다.) 한두마디 주고 받는 상황이 이어졌는데 상대방이 제 운전석 쪽으로 침을 뱉더군요. 
순간 너무 당황하고 대처할 틈도 없이 차에서 내리라고 하여 내리려고 하는 찰나 유턴을 해서 도망치며 상황은 일단락 되었습니다.
이후 화도 났지만 정신없이 집에 도착하여 바로 112에 문의 전화를 했습니다.
(경찰분들 바쁘신데 어디에 전화를 해야할지 몰라 112에 전화 했습니다. 경찰분들 죄송합니다.. ㅜ)
경찰분께 안내 받은 내용은 블랙박스 지참하여 교통범죄 수사팀이나 형사과로 접수를 해라 라고 하여 내일 방문 예정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제가 잘 한 상황은 아니지만 같이 욕만 주고 받았으면 그냥 똥 밟았거니 하고 넘어갔을텐데 차와 제가 직접 침을 맞으니 화가 너무 나네요.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형님들께 의견을 들어보고자 글 남김니다. 정신없이 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