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랑 플레이타임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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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는 작년 10월달 쯤 했던 클로즈 베타 테스트도 참여했었습니다.

그땐 시간이 없어서 1회차만 창으로 플레이했었는데

다른 무기 느낌도 알아보고 싶어서 이번 데모 첫 플레이는 대검으로 진행했습니다.

도부의 느낌도 보고 싶어서 블레이드 팬텀전을 한번 더 할 예정이고

일단은 CBT와 데모에서 달라진 점을 중점으로 보고 싶었습니다.




CBT에서 난이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왔는지 난이도 선택과

아래스샷의 지형 같은 부분이 좀 바뀌어서 근접 병사들을 뚫고 지나가서 활 쏘는 병사를 잡는게 아니라

시작지점부터 적의 뒤쪽으로 돌아갈 수 있게 변경이 되었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첫 조우시 린치당하는 불쾌감이나 여러번 트라이함으로 오는 피곤함을 줄일 수 있는 패치라서 좋았습니다.

CBT 때 보다 깔끔해진 인터페이스도 호감이었습니다.


3가지 무기군의 다른 플레이 방식과 구르기 평타만을 사용하는게 아닌 스킬을 섞어 플레이하는 감성

그 감성과 잘 어울리는 방식의 액션과 카툰 랜더링의 표현 방식은 다른 소울류들과 카잔만의 차별점 인 것 같습니다.

후기 이벤트로 당첨이 안되더라도 소울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안 살수가 없는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남은 기간 마무리 잘 해서 게임 내주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은 소울류 좋아하는거 인증스샷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