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시리즈 1편을 영상화, 타케 마사하루 감독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10월 24일 출시



https://youtu.be/B4tmmzh2PfA


이 일본 액션 드라마는 야쿠자의 어두운 지하 세계로 뛰어들어 혈연뿐만 아니라 야쿠자 보스와 부하, 고아와 보호자, 스승과 제자 사이의 관계를 통해 가족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러한 관계는 때때로 깊은 애정으로, 때때로 격렬한 갈등으로 표시되며, 모두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가상의 마을 카무로초를 배경으로 1995년과 2005년, 두 개의 타임라인이 교차하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1995년, 답답한 삶에서 벗어나고 싶은 키류와 그의 친구들인 니시키, 유미, 미호는 동네 오락실에서 강도질을 계획합니다. 하지만 오락실은 카무로초를 지배하는 강력한 야쿠자 조직인 도지마 가문의 지배를 받고 있었어요. 그들은 1995년 카무로초의 야쿠자가 지배하는 지하 세계로 뛰어듭니다. 한편 2005년, 키류는 출소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는 다테 형사를 통해 친구들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카무로초로 돌아가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도조 가문과 오미 연합 사이의 긴장이 최고조에 달하면서 친구들의 우정은 악화되고 맙니다.

용처럼: 야쿠자는 현대 일본과 전설적인 키류 카즈마 같은 강렬한 캐릭터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통해 과거 게임에서 다룰 수 없었던 현대 일본의 모습을 보여 줍니다. 10월 24일 프라임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