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게이머]
2024-09-17 0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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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7, 지도자 시스템 대폭개편, "가장 많이 바꿨고, 동시에 가장 두려운 부분"문명 7를 개발 중인 파이락시스의 프로듀서 Denni Shirk가 테크레이더와 게임스컴 체험행사 이후 인터뷰를 진행 게임스컴에서 최초 공개된 문명7은 2024년 2월 11일 출시될 예정 아래는 인터뷰 핵심 내용을 요약 그리스의 귀환: 그리스는 문명 7에서 국경을 넘어 지배할 수 있는 추가 영향력, 문화 및 외교 보너스를 제공하는 학자, 내러티브 이벤트마다 추가 문화를 획득할 수 있는 오라클 등 특별한 업그레이드와 함께 돌아옵니다. 지도자 메커니즘: 게임에서는 문화적 및 정치적 변화를 더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지도자와 문명이 시간이 지나면서 진화하거나 변화할 수 있는 동적 메커니즘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실제 역사적 상호작용과 이주를 모델링하기 위해 더 다양하면서도, 전통적이지 않은 지도자와 문명의 조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대 시스템: 문명7은 3막 구조로 게임을 뚜렷한 시대로 나눕니다. 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참여도가 높았던 이전 문명 게임의 초기 단계와 유사하게 각 시대마다 새로운 발견과 흥미를 제공하므로 게임 전반에 걸쳐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조정: 새로운 메커니즘에는 전투에서 사격 집중, 원거리에서 군대 강화, 맵의 혼란을 줄이기 위한 보다 효율적인 군대 관리 등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게임플레이를 간소화하고 전략적 깊이를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경험: 시대 시스템은 게임 후반에 한 플레이어가 너무 앞서나가 다른 플레이어의 경쟁심이나 흥미를 떨어뜨리는 스노우볼링을 방지하여 멀티플레이어를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발 철학: 우리 개발자들은 이러한 변화에 대해 흥분과 신중함이 섞인 반응을 보이며, 이전 타이틀에서 일관되게 유지되어 온 공식을 변경하는 데 따른 위험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혁신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오랜 팬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https://x.com/techradar/status/1835634728306950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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