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evil길드 대장 입니다. 25년 01월 13일 오전05시30분 패치 내역이 발표 되었습니다.
게임디렉터 Jonathan Rogers(존슨 로져스)의 이야기 발췌 내용 입니다 ^^

1. 패치 내용 0.1.1패치 적용 예정
 - 지도 탐색 
       = 엔드게임 지도는 밸런스 검토

             (몬스터 수,상자 수,마법및희귀 몬스터 수, 정수, 금고, 선도자 유물)  상향 조정
             ( 맵핑 지도 더 넓게 볼수 있게 수정)

             ( 사냥중 지형 충돌 문제 해결)

             ( 성채가 아틀라스 중앙 가까운 곳에 생성 하며 효과들을 추가해 전장 안개 속에서도 더멀리 
                성채가 보이도록 수정)

             (엔드게임 최종보스 재의 중재자 1회 아웃에서 6번으로 변경[열쇠주인만 6회가능하며
               파티원 동시 입장])

       = 잃어버린 탑 수정

              (고산지대 산등성이, 가라앉은 첨탑, 첨탑, 메사) 4가지로 다양성 패치
              ( 보스가 나오는 맵 더 많이 출현 빈도 상향 조정 및 보스가 나오는 서판 추가)
       = 금고

              ( 안개 적어짐 몬스터 더 빨리 등장)
       = 가시성 효과 조정

              (바닥의 효과 및 몬스터가 제대로 렌더링 되지 않아 확인 후 회피 불능 조정)

              ( 일부 지도의 사물을 줄이고 일부 중요 효과는 눈에 보이도록 변경 >>이제 엌까 안당하겟네요<<<)
 
                EX) 바닥에서 터지는 화염 냉기 시체 등등 더 잘보이게 조정 등

        = 복제된 영토 획득 확률 20% 증가

        = 의식에서 공물 점수 창에 징조가 등장할 빈도 60% 상향 조정

        = 탐험 상점 에서 나오는 아이템의 희귀도 개선

 -  아이템

        = 고유 아이템

              ( 고레벨 희귀(고유) 아이템에 가중치 조정 안 좋은 속성은 하향 조정)

        =  고레벨 아이템에서 특정 속성 유형의 최고 등급 속성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 앞으로 활 석궁 반지 등에 5등급 옵션 붙는다네요)

              (소켓 룬을 다른 룬이나 핵으로 덮어 쓸수 있게 수정)

 - 몬스터

      (공격 하는 시각적 문제를 수정 더 잘보이게 뚜렷하게 조정)

 - 콘솔

        (앞으로 플스 엑박 유저도 인게임 내에서 웹사이트 거래소 이용 가능)

 - 게임 내용

       (방어도와 판금 상향조정) (호신부 남은 사용 횟수 표시 및 발동 효과 나타나도록 수정)


이상 발표 내용 번역하여... 공지에 올립니다 확인하시고 즐거운 게임 플래이 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 비타구백 대장 이였습니다 ^^ !!!!!! 길드 가입 문의 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