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장 깊은 탑 혼백뼈 왕관

별거 없고 근처 적 낮은체력간주 이 한줄로 어마어마한 성능을 뽐냄

저게 뭔대? 하면 6시노드를 보면 미쳤네 할 투구다
패시브로 420퍼의 인크뎀을 약 10개정도로 얻는데 어마어마한 성능인거다. ( 보통 주요노드1개에 25퍼쯤이다.)

거기에 피해의 행운적용인데 저번시즌 피뢰침 노드가 노치명시 번개피해 행운적용인디

이건 그냥 행운적용인건 진짜 어마어마한 성능에

보조젬하나에 25퍼면 굉장히 큰 증폭딜인데 처형이라는 낮은체력적에게 50퍼 증폭딜 주는 개꿀보조젬도 사용가능하다.

예상되는 다음시즌 너프안은 두개다
1. 접근반경 50퍼 감소에서 50퍼 감폭으로
현재는 100퍼 챙겼으면 6미터 접근판정인데
감폭시에는 100퍼챙겨야 4미터라 사용하기에 까다로워진다. 못쓸정돈아님 단2번너프안은...

2. #%이하 체력시 낮은체력 간주
이거 90퍼만 되도 투구 개쓰래기된다.
해당셋팅은 첫타는 약할수밖에 없는데 무조건 2타를 치게 만드는거라 걍 50퍼 너프임



2. 꼬인혀

쉽게말하면 이중치명타 적용 이 한줄과 자체치명 25퍼(타락시 좀더오름) 이게 ㅆ사기다

플랫딜? 걍 반지 장갑으로 땡기고 자체치명 25퍼가 얼마나 ㅈ사기냐면  다른 무도무기는 높아야 9퍼9.5퍼다

여기에 노드로 치명확률 300퍼 챙겼다 치자
9퍼인 일반무기는 36퍼다 (9+27)

꼬인혀는 100퍼다 (25+75)

근대 더올리면 치명타 한번더 계산해서 치피를 한번더 적용한다

ㅈ사기무기
이건 이중치명타가 컨셉이라면 자체치명을 20퍼가 아닌 10퍼까지로 너프때리면 쉽게 해결된다.

이정도만 되도 치명타락 성공시 그래도 쓸만한 무기긴해서




3. 또렷하게 들려오는 죽음(악무띠 부패반지포함)

격노장갑인데 격노는 1당 정말쉽게 1퍼증폭에 기본30스택이고

광분채용시 약 60퍼정도 효율 증가된다.

그럼48퍼 상시 증폭인데 체력 초당 5퍼감소가 꽤나 크니 키타바용이다.

애는 드랍자체가 쉽지않아 너프할까 싶다
(타락의 연결부 보스드랍)


4. 화가의 종
애는 저번시즌에도 꽤나 흥미롭지만 자체스팩구대기에 더이상 활용처가 적었는데

이번시즌은 삼위일체가 나옴으로 완성되고
추가피해 버프까지 생겼다.

애는 너프할게 있나 싶음
너프했다면 삼위일체가 너프해야함 애는 삼위일체로서 완성된 방어구임

아 물론 추가피해는 꽤나 매력적이긴함


5. 신성한 불꽃
깨알 정신력
깨알 불저항
좋은 추가피해로 번개창에서 각광받는중

다음패치 한손무기+셉터막히면 애때문일지도 ㅋㅋㅋ


6.체르노보그의 기둥
막기확률 1퍼= 1퍼 추가피해

위에 셉터가 60퍼면 애는 75퍼까지도 되는놈

근대 애도 드랍률이 극악인지 너프할까 싶기도 하고...
저번시즌 꼬라지보면 2퍼당 1퍼로 너프때릴꺼같음


이정도가 범용적으로 유명했던 고유탬들인듯?

추가적으로 모리오르같은것도 여전히 비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