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포고 유저 여러분.

미카미봇 개발자입니다.
4월을 맞아 미카미봇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기능을 추가한지는 꽤 되었는데, 워낙 레이드 보스가 끌리지 않다보니 소개해드리지 않았었습니다.

오늘 나온 랜드로스 영물폼도 대지의힘이 빠져서 아쉽지만, 이전의 초록색 닭보다는 나은 듯 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기능은 이전에 작성했던 글에, 인벤 유저 분께서 기능 추가를 요청주셨던 기능을 구현한 것입니다. 


1. Pokebattler 연동 레이드 카운터 조회 기능

랜드로스 영물폼의 카운터 몬은 어떤게 있을까요?
매번 새로운 몬스터가 나올 때마다 어떤 몬이 제일 나을지,
어떤 카운터 몬을 준비해야 최소 인원으로 클리어를 할 지 찾아보셨을 겁니다.
그 때마다 유투브 영상을 보시는 분들도 있으셨을 거고, 누가 작성한 것인지 모를 카운터 몬 리스트를 살펴보신 분들도 있으실 거에요.

이번 기능은 '랜드로스 영물폼 레이드 카운터' 라고 입력하면,
Pokebattler 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전에 구현했던 Pvpoke 바로 가기 기능과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포케배틀러에서는 메가 진화, 그림자 몬 등등을 옵션으로 설정해서
카운터 몬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근데 현실적으로 그림자 몬을 풀강하기는 어렵죠.
별 모래가 부족하신 분들은 사실 카운터 몬 리스트에서 그림자 포켓몬을 살펴봤자 현실적으로 의미가 없으실 수 있습니다.
또 뉴비 분들은 어쩌면 메가 진화도 어려우실 수 있고요.
그래서 위와 같이 메가 진화 포함, 그림자 제외 등등의 옵션을 4가지 만들어두었습니다.


주의1: 포케배틀러에서 특정 몬스터의 레이드 카운터를 정리해두지 않았을 경우에는 이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의2: 띄어쓰기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랜드로스영물폼' 과 '랜드로스 영물폼' 은 다른 겁니다. 유사하게, '랜드로스'와 '랜드로스 영물폼' 도 다른 텍스트입니다. 따라서 정확히 '랜드로스 영물폼' 으로 입력해야 기대하시는 결과가 제공됩니다.
주의3: '레이드 카운터' 까지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원래는 '랜드로스 영물폼 카운터' 라고 하려고 하였으나, 레이드 카운터와 GO BATTLE LEAGUE 에서의 카운터도 엄연히 다른 것이기 때문에... 언젠가 '카운터' 포켓몬만 따로 개발할 수도 있을 것 같아 부득이하게 이렇게 되었습니다.

주의4: 해외 사이트마다 폼체인지 몬스터를 표기하는 방식에 차이가 있다보니 예상치못하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이트는 giratina_altered 로 기재하는 반면, 어떤 사이트는 그냥 giratina 라고 기재합니다. 이렇다보니 일일이 제가 처리를 해줘야 하는 부분들이 꽤 많아서, 검색 결과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검색한 몬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2. 곧 둥지 기능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4월에도 미카미봇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카미봇 개발자 올림


* 아래 링크 또는 QR코드를 통해 미카미봇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로 미카미봇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