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88점 117위로 8시즌 종료하였습니다
8시즌에 6일간 855점 올린파티 입니다

파비코리 - 용숨 불새 문포스*
마릴리 - 거품 냉동빔 치근거리기
레지스틸 - 록온 러스터캐논 기합구슬

https://youtu.be/LAQqiLfb8tE

어디선가 많이본 느낌..?
예, 2년전에 유행하던 그 구닥다리덱 파마레입니다.
이 평범해보이는 라인업이 현메타에 완전히 들어맞더군요

파비코리에게 실드하나를 더 주더라도 선봉을 잡는걸로 시작을 합니다. 파비는 대체로 선봉싸움 이기는편이니 대부분 이길겁니다.
이렇게 선봉을 잡은 후, 상대 나오는 몬들에 맞춰서 내기만 해도 어느새 이겨있을겁니다.(쉽다)

뭐 선봉 잡으면 이기는건 가위바위보겜인데 당연하지 않냐?는 반응이 충분히 있을 겁니다. 하지만 선봉을 지고 들어갔을때 뒤집을 수 있는 포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알나인, 애교러, 눈설왕, 바리톱스 등을 만날 때)
뒤도 돌아보지 말고 0.1초만에 마릴리로 교체해줍니다. 여기서 상대가 따라서 교체하던, 아니면 그대로 가던 해야할 일은 하나입니다. 상대의 실드를 최소 1개이상 빼줘야만 합니다.(뭐 마릴리로 상대몬 잡아버린다면 최고겠지만 그럴 일은 적을겁니다) 그 이후 파비코리로 상대몬한테 얻어맞으면서 잔반처리 이후, 유리한 실드상황과 함께 레지를 내고 기도합니다.
제가봐도 정말 무책임한 설명이네요.. 근데 진짜 이상하게 이깁니다. 현메타에서 레지스틸이 진짜 허점을 잘 뚫거든요(본인 알나인선봉상대 승률70%+@)

(가라르메더를 만났을 때)
아, 이건 그냥 졌다고 생각하는게 편할겁니다. 하지만 뒤집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것만은 아닙니다. 레지스틸로 칼같이 교체해줍니다. 갊의 지진 타이밍은 16-14-14-14...(턴)인데요, 레지스틸의 러캐와 기구는 각각 14와 15턴입니다. 따라서 칼교체로 1턴 손해 이후, 지진과 기합구슬이 동시에 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기합구슬을 쐈다가 막히면 턴수싸움을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악물고 러캐베이팅을 하면서 쉴드를 전부 벗겨줘야 합니다. 그 이후부턴 알아서 잘 하시면 되겠네요.

(니드퀸을 만났을 때)
이 독땅 쥐인지 토끼인지 뭔지 모르게 생긴 애는 답이 없습니다. 이길 가능성이 없다라는 뜻이 아니라,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저도 계속 실험중이라.. 내키는대로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저는 요즘 칼불새 이후 쉴드쓰면 레지로 교체하는 쪽으로 굳어지긴했는데, 정답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설명이 다소 두서없다 느껴지긴하는데.. 여러분도 써보시면 알겁니다. 지금 메타 이거 잘 못막는 느낌이에요ㅋㅋ
고밸류몬들 운영이니만큼, 턴수 세면서 에너지 극한까지 이득보면 승률이 크게 올라갈겁니다. 이런거 없이 하면 그냥 가위바위보고, 알고 하면 가위로 바위를 부실 수도 있게 되겠죠.

유튭에서 3시정도 파마레 방송한 영상입니다. 운영법 궁금하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https://youtu.be/Y5ZgAFzx5zM

그럼 지금까지 고튀(대타)였고, 여러분의 고배리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