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물은 21.09.15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포켓몬 센터의 트레이드 마크, 럭키와 해피너스

본가에서 핑크악마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던 몇몇의 포켓몬 중, 눌러 앉는 것에 최적화된 럭키와 해피너스를 빼놓을 수 없겠다. 포켓몬 유나이트에서는 압도적인 체력을 기반으로 한 방어 체계와 더불어 아군 회복에 중점을 둔 힐러형 서포터 포켓몬이다.

해피너스는 혼자서는 할 수 있는 일이 제한되어 있으며, 동료와 함께할 때 빛을 발하는 포켓몬이다. 회복 스킬과 범위 내 아군의 이동속도 및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 주는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다.

회복 기술은 '알낳기'와 '신비의 부적' 두 가지로 구분된다. 두 스킬 모두 단일 대상을 회복 시키며, 알낳기는 중첩이 가능해 짧은 시간내에 여러 번 회복이 가능하다. 신비의 부적은 회복 + 방해 면역 효과 + 실드까지 부여한다. 두 스킬 모두 장, 단점이 있으므로 어떤 것을 선택할지는 판단에 맡긴다. 

범위 내 아군의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 주는 스킬인 '도우미'는 사용시 해피너스의 일반 공격까지 강화되어 들어가기 때문에 짧은 시간 많은 대미지를 넣어야하는 한타 싸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피너스의 '유나이트 스킬: 해피해피 어시스트'는 신비의 부적의 강화판이라고 볼 수 있다. 슈퍼 세이브로 아군을 구하고 보람을 느끼는 성향의 유저라면 마음 맞는 친구와 함께 해피너스를 플레이해보자.




▲ 해피너스의 R스킬


▲ 해피너스의 ZR스킬


▲ 해피너스의 유나이트 기술


▲ 해피너스의 패시브


▲ 해피너스의 강화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