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팀입니다. 



다양한 최신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 뭘까요? 


충분한 시간, 게임에 대한 열정, 깔리는 바닥과 날아오는 화살을 피하는 반사 신경... 

물론 개인적인 게임 능력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앞서 꼭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인벤 가족 분들께서도 자주 사용하는, 바로 '컴퓨터와 게이밍 기어'입니다.


그런데 컴퓨터와 게이밍 관련 제품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에게도 컴퓨터 구입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격도 비쌀 뿐더러 한번 주문하면 최소 몇년 간의 게임 생활을 책임질 제품이니까요. 


복잡한 컴퓨터 부품들의 가격과 옵션을 일일이 비교해가면서 직접 알아보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아예 모르는 곳에서 대충 주문하자니 진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인지도 의심스럽습니다.

 

즐거운 게임 생활을 영유하기 위해, 인벤의 팀원들도 여러분들과 똑같은 고민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준비한 인벤의 'IT 브랜드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IT 브랜드 페이지는 컴퓨터 및 다양한 게이밍 주변기기에 관심이 많은 여러분들을 위해 태어난 

신규 커뮤니티로 컴퓨터 제품에 대한 정보 외에도 게이밍기어에 대한 소식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T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브랜드의 담당자들이 직접 신제품 정보와 소식을 발빠르게 전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이니/제니/베니는 물론 다양한 득템의 기회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인벤 웹진의 IT 브랜드 포커스 코너, 그리고 각 게임 커뮤니티의 사이드 코너를 통해 

여러분들께 항상 새로운 이벤트와 정보, 발빠른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컴퓨터와 게이밍기어에 관심있는 인벤 가족 여러분들의 따뜻한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하나 더, 놓치지 마세요! 제닉스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X5


제닉스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제닉스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 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0이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5베니,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1월 2일 수요일 24시 (자정)까지





국내 최초의 LED 기계식 키보드를 개발하는 등 게임에 최적화된 주변 기기들을 선보여온 제닉스는 게이머들에게도 친숙한 게이밍 기어의 선두 주자 입니다. 


제닉스는 게이밍 기어라는 이름에 걸맞는 뛰어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로 게임단 '제닉스 스톰'의 운영과 다양한 e 스포츠 게임을 후원하는 등 게임 문화 발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