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버추얼 쇼케이스가 진행됨에 따라 많은 유저들이 다시 한 번 해당 게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버추얼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개발진들이 직접 등장하여 앞으로 게임에 대해 전반적인 방향성을 보여주었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소환사들에 대해서 어떤 느낌으로 디자인했는지 왜 이런식으로 캐릭터가 제작되었는지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사소한 캐릭터라도 해당 캐릭터의 스토리가 존재하고 만들어진데에 이유가 있어서 정말 보기 좋았죠. 




그리고 크로니클의 세계관을 간접적으로 노출하여 정말 많은 맵들이 있다는 생각을 지니게 만들었고, 
크로니클만의 디자인과 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크로니클만의 컨텐츠를 공개했는데 보스와 레이드, 협동 컨텐츠나 소환수들의 속 사정을 알 수 있는 스토리 상세 이야기 등을 주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환수들의 스토리를 보다 상세하게 접근할 수 있어 내가 육성하는 소환수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요소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많은 맵과 보스 몬스터들이 존재하는 이번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다양한 컨셉의 보스들이 존재하는 만큼 공략법 또한 상당할 것으로 생각하는데 나오기도 전에 설레게 하는 요소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보여준 다양한 콘텐츠와 아트, 서비스 운영에 대한 향후 계획 등을 확인하면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추구하는 방향성이 어떤 것인지 확인할 수 있었고 
개발진들이 직접 나와 소개하는 것을 보고 정말 많은 신경을 썼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마무리로 쇼케이스 기념 특별 보상을 준다고 하는데 이번 보상이 기존 보상들보다 가장 좋은 보상이라고 하니 게임에 대한 기대를 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을 통해 무조건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 보상으로는 4성 선택권 1장과 라힐 지령서 300개를 준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전원에게 제공되는 만큼 놓치면 후회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저는 바로 해버렸습니다. ㅎㅎ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게임이고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체성을 제대로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