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시티'에서 그라인드 레일을 타고 스포츠 오토바이에 올라타 거리를 질주하세요. 네온 타워를 지나 다른 신규 지형도 만나보세요. '스티미 스프링스'에서 난동을 부리고, '드리프트 트랙' 자동차 경주장에서 니트로 드리프터를 몰고, '켄주츠 크로싱'에서 키네틱 블레이드 실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미래 도시, 미래의 사이버 테마의 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2가 출시되었습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에서 일반 배틀로얄, 건설 없이 즐길 수 있는 빌드 제로, 다양한 게임을 자유롭게 만들고 유저들이 만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포크리까지 지금 다양한 옵션에서 골라 플레이해 보세요!


이번 시즌에서는 사이버 느낌의 신규 이동 수단과 무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의 엘런 예거도 배틀패스에서 만나보세요. 포트나이트 공식 트레일러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2 메가 시네마틱 트레일러

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2 출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은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밝혀내는 스토리 중심의 게임, Call of the Sea라고 합니다.  


이곳의 감춰진 이상한 비밀은 무엇이며, 진실을 밝히려는 Norah는 무엇을 알아내게 될까요?


1934년, 남태평양 저 먼 곳이 배경입니다. Norah는 사라진 남편과 탐험대의 흔적을 따라 바다를 건너, 낙원 같은 울창한 섬에 도달합니다. 이름 없고 잊힌 장소이자 사라진 문명의 유물이 점점이 흩어진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