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L에서  글로벌 아시아 지역 런칭 기념으로 신규서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서버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하신 분 들에게는 보상도 드린다고 하니 사전예약 하시고 보상도 챙겨가세요.


보상으로는 여의주 300개,금화 30만개,황금열쇠 3개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캐릭터 육성에 필요로하는 아이템들이니 꼭 사전예약 하시고 받아 가셔야겠죠??

사전예약을 하시기 위해서는AOS분들께서는 겜셔틀과 금수저 앱으로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IOS분들께서는 공식카페에 있는 글로벌 서버 사전예약 공지에 있는 구글폼으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시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6월30일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L에서 새로운 컨텐츠 연합 대전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연합 대전은 같은 연합에 소속된 분들로 구성된 진영에서 상대의 진영을 공격해서 건물을 파괴 하거나,상대편 공격으로부터 아군 진영을 수비하여 점수를 매겨 겨루는  PVP컨텐츠입니다.


참여조건으로는 연합 레벨5이상 소속 연합원 레벨12이상으로 최소 20명 이상이 필요로 합니다.

참여조건을 충족하신 연합원들께서는 배치에 앞서 방어팀을 구성해주시고,
방어팀 구성을 완료한 연합원을 연합장이직접 중군,서군,동군,수도에 전략적으로 배치 및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중군,서군,동군은 최대 10명까지 배치가 가능하고,수도에는 딱 1명만 배치가 가능하니 연합원의 전력을 제대로 파악하고 신중히 배치하는게 중요할 것 같군요.


준비 시간내에 방어팀 배치가 완료가 되고 상대 연합과의 매칭이 되면 비로소 연합 대전의 시작입니다.

매칭이 완료되면 상대 진영의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상대가 중군,서군,동군에 몇명을 배치한지도 나오게 됩니다. 반대로 아군 진영도 상대에게 똑같이 공개가 됩니다.



여기서 연합원들은 상대 진영의 중군, 서군, 동군 중 한 곳의 진영을 고르고,배치된 상대를 선택해 도전 버튼을 눌러 공격을 하실 수 있습니다.연합원들에게는 기본적으로 1명당 3회의 공격횟수가 주어지니,연합원들은 신중히 적의 정보를 확인 하시고,도전을 하시는편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진행된 연합 대전은 대전 종료시 더 많은 건물 파괴 점수를 받은 연합이 승리를 가져가게 됩니다. 반대로 파괴 점수가 낮으면 패배하게 되고,또 파괴 점수가 동일 시 무승부로 마무리가 된다고 합니다.

연합 대전이 끝나면 승리한 연합에게는 높은 연합명성과 많은 연합주화를 패배한 연합에게는 그 보다 더 낮은 명성과 주화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격에 참여하지 않은 연합원에게는 지급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적극적으로 참여해야겠네요.

더 많은 정보는 공식카페 공지에 나와 있으니 가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식카페 링크 >> https://cafe.naver.com/mudolrebi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