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레드 에피소드4의 사전예약이 오픈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공홈에 나온것들을 토대로 본다면 2월 21일 오전 11시까지 사전예약 진행 시 총 11 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의 경우 대표적으로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두 가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었고,
이외에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말고도 신규 모험가 성장 지원 또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피소드4 업데이트 이후인 2월 24일 ~ 3월 24일 기간 중 접속하는 신규 모험가만 진행할 수 있는 신규 출석 보상 이벤트를 통해 7일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상품들이 다 혜자 상품이라 일단 시작만하게되면 꽤나 짭짤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유저들에게는 골드 및 경험치 추가 버프 30%가 적용되기 때문에 초반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있으니 참고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규 서버 드라켄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서버에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로 휴대폰 번호 1개당 1개의 캐릭터명만 선점할 수 있는데 선착순 이벤트로 빠르게 참여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전 발키리 서버 등장 했을 때 캐릭터명 선점이 조기 마감되어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지 못한 만큼 이번 신규 서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벌써 네 번째 에피소드가 진행되는 에오스레드인 만큼 더욱 기대되는 업데이트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