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길드관리협회입니다.

 

8월 2일(월) 업데이트 내역을 안내드립니다.

 


1. 신규 캐릭터 「유이(프린세스)」 기간 한정 업데이트

전투 지원이 특기인 마음씨 고운 소녀 「유이(프린세스)」가 기간 한정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유이(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 「페코린느(프린세스)」, 「네네카」, 「무이미」, 「크리스티나」는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뽑기를 통해 모은 Pt를 [교환 라인업]에서 「유이(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 「페코린느(프린세스)」, 「네네카」, 「무이미」, 「크리스티나」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페스+보너스) 「유이(프린세스)」 기간 한정 출현 확률 UP + ★3 출현 확률 2배!> 자세히 보기 (링크)

 

2. 스토리 이벤트 「칠석 검객 여정담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 오픈

 스토리 이벤트에서 한정 이벤트 스토리 감상과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엑스트라 스토리에 한정 이벤트 스토리가 추가됩니다.

 - 이벤트 퀘스트 플레이어 EXP 1.5배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 이벤트 한정 캐릭터 「안나(여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이벤트 「칠석 검객 여정담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 자세히 보기 (링크)

 

3. ★6 재능 개화 오픈

 ★6 재능 개화를 하면 캐릭터의 능력치와 유니온 버스트(UB)가 강화되며, 인연 랭크가 최대 12랭크까지 확장됩니다.




 ★6 재능 개화 업데이트 캐릭터 : 「시즈루」

 퓨어 메모리 피스는 메인 퀘스트 VERY HARD 지역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재능 개화가 업데이트된 캐릭터는 <★5 재능 개화 + 전용 장비 장착> 시, [상점] - [여신의 보석]에서 퓨어 메모리 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캐릭터 전용 장비 추가

 전용 장비를 착용하면 캐릭터 능력치와 특정 스킬의 효과가 강화됩니다.




전용 장비 업데이트 캐릭터 : 「무이미」

 위 캐릭터는 ★5 달성 후에도 전용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개수까지, 상점에서 메모리 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전용 장비는 캐릭터 RANK 7 이상일 때 장착 가능합니다.

5. 프로필 카드 디자인 추가
 [메뉴] - [프로필] - [프로필 작성] 또는 [클랜] - [프로필 작성]에서
 마이 프로필 카드, 클랜 프로필 카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카드 디자인 : 은하수, 소원을 비는 대나무 마을의 낮, 소원을 비는 대나무 마을의 밤


앞으로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