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사님! CM 코니랍니다~!

 

여름 바캉스를 맞아 칠석 축제가 열리는 마을에 찾아온 루카 일행.

은하수를 건너는 대활극의 막이 열린다!

 

「칠석 검객 여정담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 이벤트에서 한정 스토리 감상과 함께

「에리코」와 이벤트 한정 캐릭터 「안나(여름)」을 만나보세요!



■ 스토리 이벤트 「칠석 검객 여정담 하늘에 흐르는 여름의 사랑」




◆ 이벤트 기간

 2021년 8월 2일(월) 점검 후 ~ 2021년 8월 16일(월) 14:59

 -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 이벤트 미션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 미션을 통해 '새로운 칭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종료 후에도 8월 20일(금) 14:59까지 토벌증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한정 캐릭터 「안나(여름)」




※ 이 수치는 현재 습득할 수 있는 장비를 기준으로 산정되었으며, 장비 업데이트에 따라 실제 능력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안나(여름)」을 동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 보스 토벌 및 이벤트 미션을 통해 「안나(여름)」의 메모리 피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보상 라인업 5회부터 모든 라인업에 「안나(여름)」의 메모리 피스 3개가 포함됩니다.

◆ [랜덤 장비 BOX] 라인업 조정 

 토벌증 교환으로 획득하는 랜덤 장비 BOX에 장비 조각과 설계도가 추가됩니다.

 - 플레이어 Lv에 따라 랜덤 장비 BOX로 획득하는 장비 라인업이 변경됩니다.

 - 장비 RANK에 따라 등장 확률이 다르며, RANK가 높을수록 등장 확률이 낮아집니다.

◆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보스 티켓, 쥬얼, 장비 그리고

 「에리코」, 「안나(여름)」의 메모리 피스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NORMAL보다 HARD에서 더 많은 보스 티켓이 드롭됩니다.

 - HARD는 매일 3회 도전 가능하며, 도전 횟수를 회복할 수 없습니다.

 

◆ 신뢰도
 각 캐릭터와의 신뢰도를 높이고, 신뢰도 달성 선물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퀘스트 또는 보스에게 도전할 때, 때때로 신뢰도 에피소드가 발생합니다. 
 - 에피소드 중에 발생하는 선택지 결과에 따라 신뢰도 상승량이 달라집니다. 
 - 신뢰도 달성에 따라 선물이 자동으로 선물함으로 지급됩니다.
 - 스킵 티켓 사용 시에도 신뢰도 에피소드가 발생하며, 한 번 발생 시 하나의 에피소드만 열립니다. 
 - 신뢰도 MAX 달성 시 모든 에피소드가 목록에 표시되며, [스토리] - [엑스트라]에 추가됩니다.

 

◆ 보스 전투 - NORMAL, HARD, VERY HARD, SPECIAL

 이벤트 퀘스트에서 획득한 보스 티켓으로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보스는 한 번에 토벌하지 못해도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재도전 시 보스의 남은 HP부터 전투가 시작됩니다.

 - VERY HARD 보스는 매일 1회만 도전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 SPECIAL 보스는 'VERY HARD 보스에게 승리' 1회 달성 시 등장합니다.

 - SPECIAL 보스는 총 3가지 모드를 가진 강력한 보스로 이벤트 개최 중 단 1회만 토벌할 수 있습니다.

 - SPECIAL 보스가 등장하면 스페셜 이벤트 미션이 추가됩니다.

 

◆ 보스 전투 스킵 - NORMAL, HARD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NORMAL, HARD 보스는 전투를 스킵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전투하지 않고 보스 티켓과 스킵 티켓을 사용하여 전투를 클리어합니다.

 - NORMAL 전투 스킵 해제 조건 : '전투 1회 안에 NORMAL 보스에게 승리' 3회 달성

 - HARD 전투 스킵 해제 조건 : '전투 1회 안에 HARD 보스에게 승리' 3회 달성

 

◆ Exhibition 모드

 SPECIAL 보스 토벌 시 Exhibition 모드가 오픈됩니다.

 Exhibition에서는 보스 티켓을 소모하지 않고, 여러 번 SPECIAL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전투 결과가 저장되어 다시 볼 수 있으니 다양한 편성을 시도하고 나만의 공략법을 찾아보세요!

 - Exhibition에서는 플레이어 및 캐릭터 EXP와 인연 Pt, 보스 토벌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보스 토벌마다 전투 결과가 저장되며 60개의 전투 로그 저장 시, 이후의 로그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 보스를 토벌할 때까지 도전 한 전투 횟수에 따라 전투 결과가 1~5위로 표기됩니다.

 

◆ 토벌증 교환

 보스 처치 후 획득한 토벌증을 [토벌증 교환]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토벌증 1장 당 라인업 보상 1개로 교환되며,

 [간편 설정]을 통해 한 번에 교환하는 교환 횟수를 최대 100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보상 라인업 초기화 안내

 1회 ~ 4회 라인업까지는 라인업마다 초기화 대상 아이템이 있어, 

 해당 아이템을 획득하면 즉시 라인업을 초기화하고 다음 라인업 보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1회째 초기화 대상 보상 : 「에리코」의 메모리 피스 20개

 라인업 2회째 초기화 대상 보상 : 「안나(여름)」의 메모리 피스 25개

 라인업 3회째 초기화 대상 보상 : 「에리코」의 메모리 피스 30개

 라인업 4회째 초기화 대상 보상 : 「안나(여름)」의 메모리 피스 40개
 라인업 5회째 이후 ~ : 초기화 대상 보상 없음, 일반 보상 모두 획득 시 라인업 초기화

 라인업 5회째 이후, 모든 라인업에 「안나(여름)」의 메모리 피스 3개가 포함됩니다.

 

 - 1회 ~ 4회 라인업은 라인업이 높아질수록 일반 보상 수량이 증가합니다.

 - 5회 이상 라인업은 일반 보상이 모두 동일합니다. 초기화 이후 동일한 일반 보상을 재획득 합니다.

 - 상세한 라인업 보상은 게임 내 [전체 라인업 상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이벤트 퀘스트는 메인 퀘스트 NORMAL 2-12 클리어 후 참여 가능합니다.

 - 해당 이벤트에서 획득한 보스 티켓과 토벌증은 향후 다른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전투 중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경우, 승패가 결정될 때까지 전투가 진행됩니다.

 (전투 승패에 따른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 이벤트의 진행 기간 및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