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이 극히 적은 이그에 서식중에 있습니다.

복귀를 하다보니 이래저래 바뀐것들도 많구...선배님들의 조언을 얻고자. 글남겨봅니다.

이제갓  230렙 달성했습니다.

유저많은 바포서버분들의 깨알팁들 많이 공유해주세요.. 
저희 이그섭은... 사람이없어서 뭐든연구가 힘든상황이라.ㅠ

- 사냥터 조언부탁드리구요.
 ( 사냥터의 필요 쉐도우 혹은 소비아이템이나 들고있음 좋은 아이템.. 본인만 아는 깨알같은꿀팁의 조언들필요합니다.)
  한군데 쳐박혀서 .사냥 잘하는 스타일이라... 난 여기서 졸업을했었다. (특정 지역)
   라던지... 3렙 혹은 5렙마다 옴겨다닌 사냥터조언바랍니다 (구간 지역)

- 그리고 제목에 기재한바와같이 ...시간의 서클릿에 다들 어떤카드를 주로쓰시는지..
 ( 쓰고계신 카드와 왜 이카드를 선택해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많은 조언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머리와 세트로 쓰고있다면 그 부위 카드도 같이 설명 바랍니다.!  
  그저 선배님들이 무엇을 사용중인지 가 궁금하고 그를 바탕으로 이해가 돋는다면 ..저두...그길을 따라갈 작정입니다.!

- 크로스 리퍼 슬래셔 라는 스킬이있는데 롤링후 카운터 되면 사용가능한~
  ( 이스킬이 원거리 물리 데미지랑 관련이 있을까요?   있다면 .. 시간의서클릿에  선궁도 괸찮은지 궁금하네요.
    가끔보면. 롤링 10에서 이 스킬을 써서 보스도 잡고 일정 중보스라던지 잡던데...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합니다.

- 이상 복귀 라린이의 이런저런 이야기 였습니다.ㅜ
혹시나 너무 뻔하게 중복된 이야기를 다뤘다면... 보시는 중복 게시물을 링크 달아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지난거보단   현시점에서 지금 !의 사냥터업데이트를 위해서. 난좀 변했다 싶으면 . 많은 기록 남겨주세요.

- 하나더알고싶은게 생겼어여.그 스킬 올려두는 창이용 어케 하는지..주로 올려두고 쓰는 스킬혹은 아이템이라던지
    스위칭 어케 하시는지. 모두다 ..단축키를 지정해두신건지...  실사용들 어케 하시는가  개인적 차이를
    감안하겠습니다.  저는 아직 .. 막올려두고 롤링 치독만 사용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