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페탈+시서클과 염소셋 그리고 페탈LT+시서클 비교해봤습니다.

레벨은 236.
뒷판은 쉐도우: 30메나스셋+99인피+ 10쉐체웨폰
의상은 쉐체2입니다.

시서클은 금강만들고 일단 스톱한상태입니다. 불굴, 패기,금강 2번째는 민첩추천드려요.


1. 11개페탈+ 9시서클 금강행운작


스후딜이 염소셋에 비해 4%를 더챙길수있는장점있어요 그리고 11시서클하면 5%더추가할수있구요
시서클에 패기나 불굴3에 힘세팅까지해야 염소셋딜이랑 비슷하지않을까 싶어요.


2. 11염소왕관+ 12잭더나이프 투지작


생던무기 인첸안하는이상 가성비 좋은 세팅이라고 생각합니다. LT무기를 구하기전까진 이세팅이 젤 좋은거 같아요. 1번과 비교하면 딜차이도 제법나구요.


3. 11페탈LT+9시서클 금강행운작


페탈에 더투자하고 싶으시면 페탈리스트LT 추천드려요. 가시게되면 염소셋보다 한45만딜정도 더 끌어올릴수 있어요. 시서클에 패기나 불굴하시면 더좋아지구요. 


4. 11페탈LT+9시서클 금강행운작(기습+어비스대거스킬)


기습과 어비스대거 스킬로 증뎀 추가할수있음. 약 90만 오르네요. 기습 대거 콤보를해야 저런딜을 볼수가있네요. 


페메세팅 참고 되셨음 합니다.

테스트 해보고 정말 아쉬운거는 행복셋에 울프슈츠 밀리작해도 딜이 저렇다는거에요... 실험해보니 근물20퍼 증뎀추가해보니 뎀지가 10만올랐나? 쪼끔 오릅니다. (크임길크와 호포수라에게 근물20퍼란?)
이번 밸패로 편의성 상향은 그대로하면 만족스러울듯 하지만 딜은 한참멀었네요. 높은dps로 여러번때려야하는 캐릭이라서 펑펑킬내는 직업보다 사냥하기 힘든건 사실이죠 ㅎ

근접이면서 약캐에다 온갖 단점들을 갖고있긴해도 기습 대거같은 여러콤보들 조합해서 플레이하다보면 재미는 있어요. 대신 세팅에 투자좀해야 그나마 좀낫네요. 뒷판은 완전갈아엎어야 되구요. 단검패널티로 인피셋은 강제되기때문이죠.그리고 스후딜72%와 공속193도 신경써야되요.나중에 뒷판에 ASPD 떡칠해야할수도...

안될거 알지만 밸패로 딜상승도 쪼끔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