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8 22:53
조회: 543
추천: 0
프모어체 250을 찍긴했는데; 뭘해야 될지 모르겠어요24천공은 인권이라길래 해주고 250까지는 찍었는데
이후에 뭘 해야될지 감이 안잡힙니다. 운 좋게 열쇠가 잘떠줘서 4억정도 있긴한데 뭘 해야 할까요? 자본은 10억정도는 더 투자 할수 있을거 같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