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천공은 인권이라길래 해주고 250까지는 찍었는데

이후에 뭘 해야될지 감이 안잡힙니다.

운 좋게 열쇠가 잘떠줘서 4억정도 있긴한데 뭘 해야 할까요?

자본은 10억정도는 더 투자 할수 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