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 썼었던 글인데 자게 특성상 금방 뒤로 밀려서 몇분이라도 도움되실까 팁게에 다시 써봅니다.  

유노 알축제나 스쿠버, 큐펫코인, 왕실사냥대회 이런 이벤트는 50-60레벨 캐릭이 여럿 있으면 좋습니다. 

가성비 무자본용 장비인 레지아 셋트도 렙제가 50이고 워퍼 키울때도 워프만 여는것보다 힐민블도 넣어줄 수 있으면 좋겠죠. 저렙존은 파티도 잘 없고, 하나하나 사냥으로 키우기 귀찮으시면 캐릭 쭉 만드시고 납품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핵심내용부터 말하면 캐릭터를 25레벨을 만들고 새의 부리를 납품하는 방법입니다. 



25렙 납품템 새의 부리 입니다. 30개를 낙단 안에 아저씨에게 납품하면 경험치는 구천얼마 주네요. 프리미엄, 골피, 교범 없는 상태에서 경험치에요.

한시간마다 납품 가능하고 잡레벨은 안 줘서 비전승 캐릭,확장직업일때 좋습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B계정에 캐릭을 만들고 싶은 만큼 만들고 25레벨인 상태로 새의 부리를 30개의 배수로 듭니다. (저는 보통 750개)

이제 A계정 (본캐계정?) 으로 하고싶은걸 하다가 생각날때마다 (최소 1시간 텀) 으로 B계정을 켜서 첫캐릭 납품, 캐선,
두번째 캐릭 납품, 캐선... ( 현재 계정당 19슬랏)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교범이나 골피 사용은 본인선택이고요. 저는 교범, 골피로 대충 60레벨 까지는 그냥 이렇게 키웁니다. 

새의 부리는



모로크 12시 가는 방향에서 팝니다. 개당 36z. 만개 사시면 36만 제니. 


나는 완전 무자본이라 새의 부리 사는것도 부담되고 교범도 없다 하시는 분은,


Vaccum님의 워퍼생성 가이드에 보시면 마지막 부분에 낙원단2층 튜토리얼 퀘스트 부분이 있습니다. 

보상으로 경험치에 이그씨앗 하나씩 주는데 이그씨앗은 구매노점이 항상 있는 편이라 이그씨앗만 파셔도 새의 부리 살 정도는 해결되실겁니다. 




교범은 젤로피 교범 아시죠?



고기를 사셔서



움발라 꼬마에게 주면 랜덤으로 클로버3, 젤로피3, 솜털3 중에 줍니다. (매크로 마우스 필요해요. 한번 한번 클릭하기엔..)

대략 고기 천개면 클로버 1500근처, 젤로피와 솜털은 700개 근처로 나오더군요. 

솜털은 1레벨 부터 사용가능한 납품템이고요 (위의 새의 부리와 같은 방법)
젤로피는 교범으로. 
클로버는 쓸모가 없... (전에는 백개씩 뭉쳐서 네잎클로버로 만들면 제니가 늘어났지만 누가 악용했는지 그라비티가 막았죠. 아침이 밥이긴 한데 코르도 잘 안하게되고...)

5렙 단위로 납품템이 있고 100렙 납품템까지 있습니다. 

혹시라도 잡레벨 걱정되신다면 제가 전에 84렙에 전직했었는데 99렙전에 잡마가 먼저 되더라고요. 비전승이나 확장직업군은 염려안하셔도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