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복귀분들 방어스크롤은 절대 절대 구양궁에서만 드세요. 무조건 킵킵킵



무기랩제를 봐서는 100레벨을 줄 것 같으니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951&stype=subject&svalue=일루전&l=3902

100레벨 일루전던전의 일일퀘스트를 꼭 꼭 매일 하시기 바랍니다. 환상석이라는 아이템을 주는데 이게 주된 돈벌이 입니다.꼭 노점을 열어서 파세요. 상인 캐릭 키울 시간이 없는데 하는 분들은 아래의 돈벌이와 연계하면 되겠습니다.
일루전 던전은 팁게시판에 일루전으로 검색하시면 레벨별로 친절히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아르바이트 고용증
알베르타 7시 상인길드에서 다시 7시 방향에서 퀘스트를 수주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초보급이 시간당 캐릭돌려가며하기 적절합니다.
캐릭당 일주일에 한번 가능하며 개당 약 10만 중후반에 팔리고 있습니다. 체력이 되시면 본인 주민번호로 최대 6개의 계정 그안에 캐릭별로 만드셔서 집중해도 되겠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아르바이트 수주하실때 목적지가 나오는데 좀 멀거나 애매한 곳이 있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모처럼의 점핑이니 너무 집중은 하지마시고 적당량의 소모품(독약등) 혹은 필요한 카드(헌플같은)정도 뽑을 수 있을 정도만 하시고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