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패턴이 어떻게 달라지지가 않음.

그리고는 복귀하고는 또 아 할거없다하고 나갔다가 또 프모한다고 하면 와서는,

또 고인물 장사꾼 취급하면서 이번 프모는 어디까지 줘야하고~~ 블라블라블라블라

제니값 운운하는것도 웃기고

레벨업해봤자 쎄지는거 없기 때문에 장비를 좋게 줘야 한다 하는 개소리에 더 웃기고
(200렙 이상부터 특성 스텟 찍으면서 데미지가 개 뻥튀기 되는데, 이게 왜 렙업당 쎄지는게 없어? 일전에 암즈 데미지 300~400만 나오길래 버근가? 하고 봤더니 파워0... 파워100찍고 다시 하니 데미지 800만~900만 되는데 이게 왜 쎄지는게 없지?)

꼭!!! 이런말 하면서 하는 말이

신규/복귀 유저들을 위해서!!!!!!! 이 말이 진짜 개빡돌게 만듬.

그냥 와서, 내가 복귀하는데 예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네! 지금쯤이면 이 정도는 줘야 하는거 아니냐!!!
이러면 그냥 아 예~ 달라진거 없죠~ 하고 넘어가겠는데

무슨 신규/복귀유저들을 대표자가 되어서 이 정도가 되면 유저들이 더 쉽게 접근하고 게임이 더 좋아지는거 아니냐 이딴말을 왜 지들이 하는지 모르겠음.
할꺼면 진짜 신규/복귀를 위한 이야기를 꺼내던가, 꺼내는 내용 보면 그냥 자기들이 가지고 싶은 내용만 이야기 하던데.

그러면서 꼭~~ 패턴은 마치 고인물들이 자기가 가지고 있는 템의 값어치가 떨어져 신규 복귀 유저한테 후려쳐서 못파니까 걱정될까봐 반대한다!

새로운 레파토리좀 들고 다시 왔음 좋겠다.

p.s 매번 프로모션 할때마다 비싸지는게 정작 투구제련이랑 카드값인건 즈그들은 모르죠?? 
     벌써 머말카드 프모이벤 발표 이전과 지금 2배올랐는데. 
     이번 프로모션 카드(직업셋트 등)+투구(10전사자or10시서클급)+무기소켓 이 3가지를 같이 요구하러 가죠! 
     철새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