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2021년 12월 22일부터 진행되는 2022 라그나로크 캘린더 드림 이벤트와

함께하는 한정 의상 증정 이벤트 이벤트 소식을 안내 드립니다.


■ 한정 의상 증정 이벤트

 → 지급 기준: 2021년 12월 22일 00:00 ~ 2021년 12월 26일 23:59:59

 → 내용 : 이벤트 기간동안 캐시 아이템을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계정에 보상 지급(결제 금액에 따라 보상 지급)

 → 지급 아이템: 3만원 이상 결제: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1개(의상 3종 중 랜덤 1종 획득 가능)

         7만원 이상 결제: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 1개(의상 3종 모두 획득 가능)


■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 구성품 안내

 → 구성품: 의상 필리르 배낭, 의상 실키 롱(실버), 의상 화려한 벚꽃 비녀(파랑)


※ 꼭 알아두세요!

 - 이벤트 기간동안 캐시 아이템을 3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계정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계정에 충전되어 있는 G-Cash로 캐시 아이템을 구입하셔야 결제 금액에 포함됩니다.

  (3만원 이상 G-Cash 충전이 아닌, 충전 후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하셔야만 결제 금액에 포함됩니다.)

  (RO SHOP을 통하여 선물을 진행하신 경우, 선물할 아이템을 받은 계정이 아닌, 구매한 계정으로

  결제 금액이 포함됩니다.)

 - RO SHOP을 통하여 G-Cash를 사용한 경우에도 결제 이벤트 구매 금액에 포함됩니다.

  (충전하신 본인의 G-Cash가 실제로 차감된 경우에만 결제 이벤트의 금액에 포함됩니다.)

 - 아이템 구입 누적 금액의 확인은 2022년 1월 3일 00:00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금액 확인 일자 이전 환불 및 청약 철회를 진행하신 경우, 누적 금액에서 차감 됩니다.)

 - 무료 캐시 사용 금액은 누적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결제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보상이 변경되며 하위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1개 지급, 7만원 이상 결제 시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 1개 지급)

 - 아이템은 1월 5일 이후 결제금액 확인 이후 RODEX를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확률은 [확률공개 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는 2022년 3월 첫번째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

작정한거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