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에서 사냥도 익숙해져서 소모를 최대한 줄여가면서 사냥 하는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4강 그리드쉐도우에 인트가 아직 낮아서 그런지 톡신을 써도 마나가 버티질 못 합니다.

일단은 비교적 저렴한 소모품으로 사용하면서 버텨보는중이고 아슬아슬하게 균형이 유지되는 느낌인데 역시 좀 아깝단 말이죠.

사냥하면서 sp회복을 할만한 걸 찾아봅니다.

의상 상단은 이번달 이벤트 모자 고정이니 안되고 중단에는 박는 스톤이 없고 하단에는 회복이 있는데 이건 의미없을거 같고... 

의상걸칠것은 2000정도면 구매하고 남는데 그곳을 체운다는 느낌으로 구매하자니 나중되면 100퍼 안쓰는 아이템으로 전략하게 될꺼란 말이죠. 분명 팔고 길로틴크로스박힌 걸칠것을 살꺼에요.
그렇다고 장비템에서 끌어 오자니 인챈트가 가능한 일루시온 부스터L에 박아 넣는 라이프 드레인 모듈은 1500만이나 하고 '음... 비싼데 210찍고 안쓰는 아이템이 될텐데?'  지나가던 매크로 길크가 '혜군'을 큐펫으로 대리고 있는게 보이는군요

저거다!

검색해보니 역시 sp흡수하는 큐펫 이었어요 인큐보다 살짝 성능이 안 좋은걸로 보이지만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옵션입니다. 그리고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군요 4000~4500만 수준

본건이 진화해서 되는거니까 돈 아낄겸 좀 천천히 본건부터 키워볼까 싶어서 검색해봅니다.
본건알은 최근거래가 1주일전에 95만이고 본건 테이밍 아이템 재료인 소녀의일기장은 100만(?)제니에 판매중.
'뭐야 이게 저거 무낙이 드랍하는거고 생각보다 잘 떨어질텐데? 드랍률을 검색해보니 0.05퍼짜리 아이템인데?'
으흠...

그럼 가볼까요?

오늘 목표였던 177달성 이후 페이욘 3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지속적인 노점 검색을 했는데 본건이나 아주 저렴한 혜군은 안보였어요 그럼 뭐 먹으면 되죠

20년전에 라그하던 생각이 나는군요 그때는 이곳에서 몹슈즈를 먹어서 팔았고 그걸로 재미 많이 봣었는데 추억에 잠깁니다.

기왕 추억에 잠긴거 노래도 2002년도 월드컵 노래인 let's get together를 틀고 재대로 추억뽕에 취해봅니다.

피시방 버프를 받고 왔으니 저게 시간의 척도가 되어줄거에요 이 캐릭터는 운이 좋은 캐릭터이니까 0.05퍼짜리라도 드랍율 50퍼 감소된 상황이라도 한 두개는 금방 먹지 않을까요?


6분만에 드롭율 1퍼짜리 어드밴처러 슈츠를 먹었습니다.
저거 예전에 푸파카드 박아서 랩업용으로 쓰고 그랬더렛죠 크... 추억이네

좀 더 사냥해봅시다.


슈츠 습득이후 4분만에 반혼부가 나오는군요.
0.2퍼짜리 드롭율 아이템입니다. 
역시 이캐릭은 운이 좋습니다. '이대로면 일기장 금방 먹겠는데? 댕기머리 500개 정도면 하나 먹겠네 캬...'
자뻑에 취해가며 사냥을 더 돌아줍니다

슈츠가 하나씩 늘어나는데

일기장은 나올 기미가 안 보이는군요 그래도 기왕 근성으로 먹으로 온김에 최소 댕기머리 1000개는 모아야하지 않겠어요?


 어느센가 1시간 25분 사냥을 했습니다.

아직도 일기장은 보이지 않는군요





아 버프시간 끝날때 맞춰서 스샷 찍는다는게 실수로 나비를 눌러버렸습니다.

마을로 오게된거 아이템 점검이나 해볼까요?

슈츠는 10개 반혼부는 2개.. 기타잡템들... 머리카락 약 900여개 원레 90퍼 드랍율인 머리카락이 -50퍼 먹어서 45퍼인거니까 2000마리 이상 잡았다는 소리겠죠?



약간 씁쓸한 마음과 함께 이번 잡템은 특별히 오버없이 정리하기로 합니다.

1시간 반 사냥해서 9만7천

'노점에 있는 일기장 100만제니 저거 의외로 합리적인가격 아닐까?'라는 생각과 함께

노점들의 기가막힌 가격선정 센스를 다시 한번 확인하며 무낙사냥은 종료 톡신 250개와 넉넉하게 sp회복용 아이템들을 들고서 다시 다시 라비린스로 돌아갑니다. 

이런 상황을 한번 겪고나니 라비린스의 사냥이 지겹지않고 행복하군요 역시 행복은 가까이에 있습니다.



혜군 살돈이면 sp만피로 체워주는 멜론파르페를 현 시세가로 약 7000개를 살 수 있는 금액이니까요 
어차피 초당 하나씩 빠는것도 아니고 중간중간 진짜 sp떨어졌을때 먹는거고, 지금 인트 찍기 시작했으니 꼭 빠르게 구할 필요는 없겠죠

1시간 30분 삽질해서 다시 즐겁게 사냥 할 수 있게 된거면 충분한거 아닐까요?

이상 진짜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봐야 아는 사람이었습니다.